이세계 장르물 ‘성스러운 아이돌’ 3차 티저영상 공개

  • 등록 2023-01-26 오후 3:20:55

    수정 2023-01-26 오후 3:20:55

‘성스러운 아이돌’ 티저 영상.(사진=tvN)
[이데일리 스타in 유준하 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에서 이세계 최고 ‘대신관’ 김민규의 체면을 구긴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월 15일 첫 방송 예정인 ‘성스러운 아이돌’은 하루 아침에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세계 대신관 램브러리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세계는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와 다른 세계로, 마법과 신비로운 존재가 있는 판타지 세계를 뜻한다. 김민규(램브러리&우연우 역), 고보결(김달 역), 이장우(마왕 역), 탁재훈(선우실 역), 예지원(임선자 역) 등 개성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배우들의 의기투합으로 기대를 높인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대한민국의 망돌(망한 아이돌) 우연우에게 바뀐 몸을 원상복귀 하자고 제안하지만 가차없이 거절당하고 좌절한 대신관 램브러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살아남기 위해 아이돌로 성공해야 하는 대신관 램브러리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가 본격적으로 펼쳐져 웃음을 자아낸다. 램브러리는 안무는커녕 동선도 맞추지 못하고 무대에서 멀뚱히 서 있는가 하면 주먹을 입에 넣고 울먹이는 발연기를 선보이고, 체중관리용 샐러드 식단을 보고 새모이가 아니냐며 경악한다. 급기야 선배가수 선우실이 건넨 달콤한 음료 한 잔에 자세를 고쳐 앉는 굽신모드를 펼쳐 폭소를 유발한다. 이마저 김달에게 저지당하자 처량하게 입맛만 다시는 모습으로 또 한 번 보는 이들을 빵 터트린다.

그런가 하면 램브러리는 아이돌이 천직인 듯 허술하지만 의외의 적응력을 보여 눈길을 끈다. 램브러리는 “정녕 아이돌이 내가 갈 길인가”라며 모든 것이 신의 계시라도 되는 것처럼 운명을 받아들인 뒤 촬영에 들어서자마자 눈빛을 바꾸고 ‘짐승돌’ 컨셉을 완벽 소화하는 것. 이에 안도하는 기획사 직원들과 램브러리에게 푹 빠져 촬영에 몰두하는 매니저 김달의 모습이 차례로 담기면서 그의 험난한 아이돌 적응기가 관심을 끌어올린다.

‘성스러운 아이돌’은 온라인 인기에 힘입어 네이버 웹소설과 웹툰까지 연재된 화제의 원작을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오는 15일 오후 10시30분에 첫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