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도, '꽃선비 열애사' 합류…신예은과 호흡

  • 등록 2023-01-13 오후 2:40:31

    수정 2023-01-13 오후 2:40:31

이미도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이미도가 ‘꽃선비 열애사’에 합류한다.

SBS 새 월화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극본 권음미, 김자현 연출 김정민 제작 ㈜아폴로픽쳐스, ㈜팬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S)는 모든 고정관념을 타파한 하숙집 ‘객주 이화원’의 주인 윤단오와 비밀을 품은 하숙생 꽃선비 3인방, 네 명의 청춘이 만들어내는 ‘상큼 발칙한 미스터리 밀착 로맨스’다.

이미도는 극중 윤단오(신예은 분)의 유모 ‘나주댁’ 역으로 분한다. 단오를 도와 이화원을 꾸려가지만, 극악의 손맛을 자랑하는 그녀는 한양 말을 쓰려고 노력하지만 흥분했을 때 자신도 모르게 튀어나오는 사투리를 구사하는 인물. 신예은과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능청스러운 연기로 캐릭터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이미도는 지난 11월 개봉한 영화 ‘통영에서의 하루’에서 소소하지만 행복하게 자신의 삶을 살아가는 ‘성선’ 역으로 특별한 힐링을 선사한데 이어 지난 달 23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에서는 국내 유명 톱 셀럽들의 스타일을 담당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홍지선’ 역을 맡아 압도적인 연기는 물론,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했다.

스크린과 OTT를 넘나드는 활발한 행보를 마치고 안방극장으로 오랜만에 찾아오는 그녀에게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매 작품마다 몰입도를 높이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신스틸러에 등극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는 이미도가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능청스러운 열연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SBS 새 월화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는 오는 3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