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엠파이어' 김선아·안재욱 "신구→이미숙 선배들과 연기, 기쁨이자 영광"

  • 등록 2022-09-22 오후 2:45:07

    수정 2022-09-22 오후 2:45:07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김선아, 안재욱이 이미숙, 송영창, 신구, 오현경 등 막강한 배우들과 연기 호흡을 펼친 소감과 후기를 들려줬다.

두 사람은 22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열린 JTBC 새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이하 ‘디 엠파이어’)의 제작발표회에 유현기 PD와 함께 함께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다.

‘디 엠파이어’는 법으로 쌓은 철옹성 안에서 지켜졌던 욕망과 위선의 삶, 그들의 비밀에 대한 폭로이나 가진 자들의 추락 스캔들을 다룬 드라마다.

‘시크릿 부티크’ 이후 3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는 김선아를 비롯해 안재욱, 신구, 이미숙, 오현경, 송영창 등 연기파 배우들의 총출동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최고의 이혼’, ‘내 딸 서영이’ 등을 연출한 유현기 PD가 처음으로 도전한 법조계 드라마로도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안재욱은 “사실 지금 우리 연차에선 현장을 가면 마음껏 역량을 표현하고 능력치를 발휘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현장 같은 경우는 내공 넘치시는 중견 배우분들이 많이 포진돼 있는 작품”이라며 “현장을 매일 매일 나가면서 선배님들과 장면 하나하나를 만들어나갈 생각에 기대감이 컸다”고 회상했다.

이어 “더욱 더 실수하지 말아야겠다는 마음이 들었고, 긴장됐지만 너무나 매력적인 시간들이었다”라며 “선배님들과 연기하는 하루하루 자체가 제겐 기쁨이고 영광이었다”고 덧붙였다.

김선아 역시 “저조차도 안재욱 선배님을 제가 정말 신인 어릴 때부터 브라운관에서 뵀었고 선배님들 거의 다 TV에서 뵀던 분들이라 그런지 촬영장을 갈 때마다 TV를 보는 느낌을 받았다 ”라며 “매일 현장에서 얼굴을 뵙는데도 신기했던 기억이 난다. 선배님들이 먼저 열심히 하시니까 저도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던 매일이었다. 긴장 넘치는 촬영장이었고 굉장히 많이 배웠다”고 맞장구쳤다.

한편 ‘디 엠파이어’는 오는 24일 오후 10시 30분 첫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