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은 이달들어 업무를 벗어나 각 부서별로 래프팅을 통해 팀워크를 다지는가 하면 오페라를 관람하면서 부서원간의 이해의 폭을 넓히는 등 활기차고 즐거운 직장 만들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삼성생명 정보전략팀은 지난 주말 한탄강에서 래프팅 행사를 가졌으며, 강북지역사업부는 이번 주말 청평에서 체육대회를 가지는 등 본사와 현장의 전 임직원들이 산행, 체육대회, 공연관람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인 온라인 행사로는 `미인대칭(미소·인사·대화·칭찬) 캠페인`으로 미인대칭 캠페인의 핵심은 칭찬이다. 삼성생명은 온라인에 `칭찬온도계`를 마련했는데 칭찬하는 글이 한 건 등록되면 5도씩 올라간다.
삼성생명은 이외에도 병마와 싸우고 있는 임직원들의 치료비를 돕기 위해 `온라인 바자회`도 개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