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림 "다른 어떤 할 말도 없어" 이혼 직접 인정…6년 결혼 마침표 [종합]

  • 등록 2020-12-17 오후 6:04:55

    수정 2020-12-17 오후 6:04:55

배우 채림. (사진=SBS)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배우 채림이 중국 배우 가오쯔치와의 이혼 사실을 직접 인정했다.

채림은 17일 이데일리에 문자를 통해 “다른 어떤 할 말도 없이 문자로 확인만 해드린다”는 짧은 답변으로 이혼 사실을 인정했다.

이날 오후 스포티비뉴스는 “채림과 가오쯔치가 결혼 6년 만에 원만히 이혼절차를 마무리했다”며 “채림은 현재 결혼 생활을 정리 후 한국에서 지내고 있다”고 보도했다. 같은 날 중국 매체 시나연예도 “두 사람이 최근 정식으로 수속을 마쳤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채림의 소속사였던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데일리에 “채림과의 전속계약이 최근 만료된 상태”라며 “소속 배우가 아닌 만큼 사실 확인은 어렵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채림은 자신의 SNS에 이혼 심경을 대변하는 듯한 게시글을 올리기도 했다. 채림은 자신의 SNS에 “이렇다 저렇다 설명하고 이해를 바라는 성격이 아닙니다”라며 “나의 인생을 묵묵히 최선을 다해 살아내 가고 있을 뿐입니다”란 의미심장한 문구와 함께 자신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이 국내 포털사이트 주요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있는 가운데, 중국 현지 연에계도 들썩이고 있다. 중국의 SNS인 웨이보에서는 채림과 가오쯔치가 검색어 1위를 차지 중이다.

앞서 채림과 가오쯔치는 중국 드라마 ‘이씨가문’에서 함께 호흡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2014년 한국과 중국에서 결혼식을 올린 뒤 지난 2017년 아들을 출산했다.

두 사람의 이혼설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해 3월 중국 매체 시나연예가 채림의 SNS에 가오쯔치의 흔적이 거의 없고 한국에서 일하며 친구들과 일상을 보내는 모습들만 올리고 있다며 파경설을 제기한 바 있다. 당시 채림 측은 소속사 후너스를 통해 “전혀 사실무근”이라며 “대응할 가치도 없다”고 이혼설을 일축했다.

한편 채림은 지난 2018년 SBS 예능 ‘폼나게 먹자’를 마지막으로 연예 활동 휴식기를 갖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 꼼짝 마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