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 유이, 요가 자태 '명품 몸매 과시'

  • 등록 2015-01-26 오전 11:12:42

    수정 2015-01-26 오전 11:12:42

‘호구의 사랑’의 여주인공 유이의 요가 촬영 장면이 공개됐다. 사진=CJ E&M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의 여주인공 유이의 요가 촬영 장면이 공개됐다.

오는 2월 9일(월) 밤 11시 첫 방송하는 tvN 갑을로맨스 ‘호구의 사랑’(연출 표민수, 극본 윤난중, 제작 MI)에서 여주인공 ‘도도희’역의 유이가 요가 촬영 중 명품 몸매를 드러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에서 유이는 우월한 S라인이 드러나는 요가복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군살 없는 늘씬한 몸매를 과시했다. 촬영 당시 유이는 고난도 요가 동작도 척척 해내며 뛰어난 운동신경으로 제작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호구의 사랑’에서 유이는 ‘도도희’역을 맡아 열연한다. 도도희는 ‘은반에 김연아가 있다면 물에는 도도희가 있다’는 말로 표현될 만큼 전국민의 사랑을 받는 국가대표 수영여신이다. 완벽한 외모에 남자를 압도하는 승부욕과 거친 입담을 자랑하는 매력적인 캐릭터. 유이는 뛰어난 외모와 운동신경까지 도도희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 넣고 있다.

한편 걸쭉한 입담의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 밀리고 당하는 대한민국 대표 호구 ‘강호구’, 무패신화 에이스 변호사 ‘변강철’(임슬옹분), 남자인 듯 여자 같은 밀당고수 ‘강호경’(이수경 분) 4명의 호구 남녀가 펼치는 갑을로맨스 tvN ‘호구의 사랑’은 ‘일리 있는 사랑’ 후속으로 오는 2월 9일 (월) 밤 11시에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진짜사나이' 여군 멤버, 몸무게 뻥튀기? 프로필과 '전원 불일치'
☞ 송재림, 남자 매력 물씬 풍기는 '여행 화보 공개'
☞ ‘진짜사나이’ 강예원, 비비크림 협상 실패 “촌X 된다”
☞ 씨스타 보라, 집 공개.. 깔끔 인테리어 '요리 솜씨도 프로급'
☞ [포토] 송재림, 싱그러운 미소 '여심 올킬'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