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제로 CJ제일제당의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를 설정한 고객 수가 전년 대비 51만명 증가한 129만명을 돌파했고 매출 역시 10월 누계 기준 전년동기대비 161% 신장했다. 네이버에서의 햇반 매출은 빠른 배송 서비스인 도착보장 캠페인을 통해 10월 누계 기준 전년동기대비 330% 증가하며 역대급 성장을 달성했다. 또 지난 9월 파트너십을 맺은 B마트에서도 평균 30분 안팎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반으로 10월 누계 기준 매출이 1년 새 2배 가까이 성장하는 등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우선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CJ제일제당 창립 70주년 기념 감사제’를 진행 중이다. 오는 30일까지 햇반, 비비고 왕교자, 스팸 등 올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20여개의 CJ제일제당 인기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비비고 베이직 김치 10㎏ 구매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7000원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비비고 왕교자 1.05㎏ 4개 구매 시 7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공식 브랜드스토어 멤버십라운지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창립70주년을 맞아 그간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커머스 플랫폼들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