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디는 이번 채용 캠페인을 통해 입사하는 개발 인재를 대상으로 사이닝 보너스 1억과 스톡옵션 1억 등 합산 최대 2억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채용분야는 △백엔드 △프론트엔드 △iOS △Android △퍼블리셔 △QA 엔지니어 △데이터베이스 관리 △딥러닝·머신러닝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PM 등으로 최소 3~5년 이상 경력 또는 이에 준하는 자격을 갖추면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 통과자를 대상으로 ‘원데이 인터뷰’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
브랜디는 지원자들에게 충분한 채용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내달 3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원티드’ 유튜브 채널에서 저녁 7시 30분부터 한시간 동안 라이브로 진행되며 서류 접수 기간은 3월 21일까지이다.
온라인 채용설명회에서는 ㈜브랜디 랩스 소속 임직원들이 패널로 참석해서 생생한 조직문화와 일하는 방식에 대해 토크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가 신청에서 사전 질문을 등록하면 라이브 때 질문에 대한 답변도 들을 수 있다.
조성복 브랜디 인재영입실장은 “비즈니스 확대에 따라 최근 3년간 임직원수가 100명씩 증가하고 있으며 기술 중심 기업답게 전체 임직원의 약 40%가 개발 인재로 구성됐다”며 “B2C, B2B, 풀필먼트를 모두 다루는 패션 커머스 기업은 브랜디가 유일하며 글로벌 사업 확장과 신규 프로덕트 개발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최고 수준의 개발 인재를 영입하는데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브랜디는 고객에 최적화된 버티컬 커머스 앱 개발에 집중하는 ‘앱스(Apps) 전략’으로 시장에서 차별화된 입지를 구축했다. 지난 2016년 패션쇼핑앱 브랜디 론칭 후 남성앱 하이버, 육아앱 마미 등의 B2C 버티컬 앱을 잇따라 론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