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라 태권브이' 파라다이스 부산 패밀리 패키지 판매

  • 등록 2016-04-05 오전 8:55:38

    수정 2016-04-05 오전 9:01:04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 전경(사진=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가정의 달인 5월 한달 동안 ‘날아라 우리가족’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의 특징은 온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혜택들이 풍성하다는 게다.

우선 ‘로보트 태권브이’ 스페셜 프로모션은 로보트 태권브이의 페이퍼 토이를 직접 만들어보고 호텔 곳곳에 설치한 캐릭터 피규어를 만나 볼 수 있는 프로그램. 1976년 탄생한 ‘로보트 태권브이’는 세계 최초로 무술 로봇 캐릭터를 표방한 한국 최초의 로봇 애니메이션으로는 총 7편의 후속작을 거듭하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로보트 캐릭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캐릭터 탄생 40주년을 기념하여 ㈜브이센터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그 밖에 혜택은 객실 1박과 해운대의 푸른 바다와 초록빛 정원을 바라보며 격이 다른 7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와 계절별 부산의 제철음식을 즐길 수 있는 뷔페식당 에스카피에의 조식(2인-선택사항, 제외기간 홈페이지 참조), 해운대 바다와 멋진 야경을 보며 따뜻하게 나이트 스위밍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 풀 및 사계절 힐링 충전소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감천문화마을 투어와 야시장 투어 등 부산의 이곳 저곳을 여행 할 수 있는 레오(LEO) 투어 프로그램 등을 이용 할 수 있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도록 바다가 보이는 탁 트인 호텔 전용 해변 정원과 야외 오션 풀 등에서 열리는 ‘버블버블 플레이 가든’과 즐겁게 뛰어 놀고 미션까지 완수하며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키즈 미션 스탬프’ 그리고 LEO와 함께 로보트 태권브이의 페이퍼 토이 만들기 등으로 구성된 키즈 프로모션은 5월의 여행을 준비하는 아이 동반 여행객들에게 강력 추천할 만 하다.

가격은 22만원부터이며(세금 봉사료 별도,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객실 타입 및 뷰 그리고 요일에 따라 가격이 상이함) 시작한다.

▶ 관련기사 ◀
☞ [여행] 우린 진해로 간다, 35만그루 벚꽃비 맞으러
☞ [아빠랑 떠나자!] 놀고·먹고·빠졌을 뿐인데 '추억'이 쌓이네
☞ [여행팁] 볕 좋은 날 마음 설레게 하는 대표 봄 축제
☞ [여행팁] "빵부터 냉면까지" 음식별 '서울 3대 맛집' 총정리
☞ [여행] 포항물회가 봄맛을 당기는구나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