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비아는 삼성위크 특집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이번 ‘캐비아 x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라이브 방송에서는 캐비아의 IP(지적재산권)인 을지로, 용산, 서래마을, 압구정의 유명 레스토랑 4곳과 협업해 만든 캐비아 베스트 제품과 캐비아 파트너 레스토랑들의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는 라이브 방송 중 추천인 코드로 ‘BESPOKE’를 적고 가입하면 총 23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보냉 기능이 있는 캐비아 제품 전용백인 캐비백을 총 30명에게 제공하고, 200명에게는 캐비아의 베스트 제품을 랜덤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김성민 캐비아 마케팅 본부장은 “캐비아는 소비자들이 레스토랑에서 경험한 맛의 감동을 그대로 집에서도 경험할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와의 파트너십으로 캐비아 각 제품의 최적의 조리값을 찾아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레스토랑에서 먹은 그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오랜 시간 함께 노력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캐비아는 미슐랭(Michelin) 레스토랑부터 100년 전통의 노포 식당까지 140여 개 유명 맛집들의 음식을 한곳에 모아 놓은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