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영등포점에는 국내 유일하게 남성, 여성, 아동, 액세서리까지 풀라인의 상품을 자랑하는 몽클레어 메가숍의 인기상품을 판매한다.
본점 몽클레어의 경우 본관 4층 여성 전문 매장과 신관 6층 남성 전문 매장을 별도로 운영해 다양한 스타일은 물론 인기 사이즈의 물량을 역대 최대로 준비했다.
몽클레어에 이어 캐나다 프리미엄 패딩인 캐나다구스와 무스너클도 올 신상품 물량을 10~20% 가량 늘렸다.
브랜드별 가격할인과 사은품 등 혜택도 다양하다.
노비스에서는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겨울 모자를 사은품으로 준비했으며, CMFR에서는 100만·200만원이상 구매 시 상품권 5만·10만원을 증정한다.
또 몬테꼬레에서는 오는 9일부터 사흘간 모든 신상품을 10% 할인하고, 모든 구매고객에게 패딩 머플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신세계백화점이 남성 프리미엄 패딩의 매출을 월별로 분석한 결과 지난 2013년에는 12월에 매출이 집중 발생했지만 작년부터 10월 매출이 12월 매출을 앞지른 것으로 나타났다.
▶ 관련기사 ◀
☞신세계DF, CJ E&M과 손잡고 남대문 한류 중심지로 만든다
☞신세계百,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판 키운다
☞신세계, 세린식품 계열사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