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흰 소띠 해 기념 이색 간식 선보인다

소 캐릭터·얼룩무늬 등 활용 먹거리 상품 출시
말랑카우 캔디 협업 ‘말랑카우 크림치즈버거’ 등
젖소 얼룩무늬 활용한 롤케이크·마카롱 등도
  • 등록 2020-12-28 오전 8:25:12

    수정 2020-12-28 오전 8:25:12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세븐일레븐은 오는 2021년 신축년(辛丑年) 흰 소띠 해를 기념해 내달 초 다양한 간식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이번 시리즈는 올해 가장 핫한 상품 출시 트렌드였던 브랜드 협업을 반영하는 동시에 소 캐릭터나 얼룩무늬 등을 활용해 신축년 새해 의미를 담았다.

먼저 ‘말랑카우 크림치즈버거’는 롯데제과 대표 캔디 ‘말랑카우’와 브랜드 협업한 상품으로 말랑카우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았다.

함박스테이크 패티 위에 크림치즈와 크리미어니언 소스를 넣었다. 또한 여기에 신선한 토마토와 양상추로 식감과 감칠맛을 더했다.

매일유업과 협업해 연말 시즌 기획으로 선보였던 ‘우유크림 롤케이크’도 소용량 디저트로 새롭게 선보인다.

매일유업의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소잘우유)’를 활용한 상품으로 ‘소잘우유크림 롤케이크’와 ‘소잘초코크림 롤케이크’ 등 2종이다.

쫀득한 식감의 롤케이크 안에 소잘우유로 만든 우유크림, 초코크림을 넣었으며 코코아파우더로 젖소의 얼룩무늬를 형상화했다.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루시카토’와 함께 우유마카롱도 선보였다.

‘밀카롱’은 젖소 얼룩무늬를 프린팅 한 이색 마카롱으로 쫀득한 마카롱 꼬끄에 흰우유, 딸기우유, 커피우유 등 세 가지 맛의 크림을 채워 완성했다.

김고은 세븐일레븐 푸드팀 MD(상품기획자)는 “소띠 해라는 콘셉트에 맞게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이색 상품을 선보였다”며 “다가오는 새해에는 밝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는 희망찬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