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선망 이루는 '아크로 여의도 더원' 주목

  • 등록 2022-12-23 오전 9:20:02

    수정 2022-12-23 오전 9:20:02

(사진=‘아크로 여의도 더원’ 투시도)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여의도 중심 입지에 공급을 진행 중인 ‘아크로 여의도 더원’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여의도 신축 주거상품에서 희소한 대형 평수를 갖추며,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도 약 973평으로 넉넉하게 들어선다.

‘아크로(ACRO)’는 DL이앤씨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다. 주변 환경과 어우러지는 창의적인 설계뿐만 아니라 단지 내·외관 및 조경 디자인에서도 독보적인 상품성을 갖추며 국내 최상위 하이엔드 브랜드로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아크로 여의도 더원은 하이엔드 주거 단지의 최고점을 찍을 디자인과 설계를 반영했다. 이태리 명품 수전인 제시와 전호실 현관중문 및 아트월 세라믹타일의 마감재를 전부 무상제공하며,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 및 건조기는 물론 각 침실과 거실에 시스템 천정에어컨도 설치한다. 전타입에 현관 수납 팬트리 및 드레스룸을 설계해 넉넉한 수납공간도 확보할 수 있다.

부대시설 ‘클럽 아크로’에는 고급 호텔에서 주로 이용할 수 있었던 럭셔리 인도어 풀을 비롯해 프라이빗 골프라운지, 소사이어티 클럽, 오픈라이브러리, 피트니스 클럽, 클럽 아크로 라운지 등이 들어선다. 남산과 한강, 여의도 불꽃축제까지 조망할 수 있는 루프탑 가든도 조성한다.

입면 디자인에는 간결함과 화려함이 조화된 우아함을 표현했고, 아크로만이 가지고 있는 독보적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내부 역시 다양한 미술장식품으로 채워 럭셔리한 아트스페이스를 구현하고자 했다.

지하철 5·9호선 여의도역이 인접한 역세권이며, GTX-B, 서부선, 신안산선 등 호재도 있다. IFC몰과 더현대서울은 단지 옆 지하통로를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의도 공원 및 여의도 한강공원도 가깝다.

주거형 오피스텔로 자금조달계획서가 불필요하고, 취득세 중과 대상에서 제외된다. 계약금의 50%와 중도금(60%)에 무이자 대출도 지원 중이다. 주택전시관은 여의도 63스퀘어에서 운영 중이며, 현재 선착순 호실 지정 및 사전 방문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유현주 '내 실력 봤지?'
  • "폐 끼쳐 죄송"
  • 탕웨이, 무슨 일
  • 아슬아슬 의상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