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다노· 마루· 클라이드 등 캐주얼의류는 60~70%, 솔로이스터· 르페· 주크 등 여성의류는 30~80%, 보닌옴므· 마인드브릿지· 노튼 등 남성의류는 50~80%, 노스페이스· 나이키· 아디다스· 컨버스· 리복은 40~70%, 러브캣·소다· 무크· 바나바나 등 잡화 품목도 30~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 옥션에서 의류·잡화·화장품 등을 1만원 이상 구입하면 횟수별로 각각 500~4000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12번 구입을 채우면 총 2만 포인트를 적립하는 이벤트도 연다. 특히 매주 코트, 니트, 속옷 등 주제별 상품을 구입하면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 줘 최소 6번만 구입해도 2만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옥션 포인트는 1만원 이상이면 옥션이머니로 바꾸어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평일 오후 1시에는 뱅뱅· 리트머스· 르페· 모리스커밍홈· GGPX· 디키즈 등 남녀 캐주얼 브랜드의류 할인가격에서 추가로 50% 할인된 가격에 살수 있는 `반값횡재`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오후 2시에 당첨자가 발표된다. 하루만 파격적인 가격으로 의류를 판매하는 `원데이 세일`도 진행한다.
옥션 영업총괄 유수종 상무는 "11월은 판매 단가가 높은 겨울옷을 준비하는 시즌으로 인터넷쇼핑몰 최고의 의류 피크철"이라며 "의류·패션부문이 매년 30~50%의 높은 성장세를 보이는 만큼 올해도 높은 판매고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