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처음으로 한국 전용 이미지 해시태그를 제공한다. 이용자들이 해시태그 ‘2016대박’과 함께 새해 소망, 다짐을 트윗하면 2016년의 12간지 동물인 원숭이 이모티콘이 자동으로 해시태그 뒤에 생성된다. 트윗을 보낸 참가자들에게는 트위터 대한민국 계정(@TwitterKR)에서 곧바로 쪽지(DM)을 보내 새해 운세를 볼 수 있는 캠페인 사이트를 안내한다.
캠페인 사이트(goodluck2016.co.kr)에서 트위터에 로그인 한 뒤, 생년월일시를 입력하면 사주풀이를 통한 신년운세가 제공된다. 이를 트윗해 팔로워들에게 공유할 수 있다.
소영선 트위터 코리아 대표는 “다가오는 2016년 한해 동안 트위터 내에서 행복하고 유쾌한 대화가 가득하기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트위터 또한 세상의 이슈를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퍼블릭 플랫폼으로서 2016년 대한민국의 다양한 이슈를 담아 한층 성장하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