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은 2010년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CJ 브랜드를 포함한 30여곳의 제휴 브랜드에서 편리하게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 가능하다.
지속되는 경기 침체로 인해 알뜰한 소비가 트렌드로 자리 잡아 멤버십 포인트 이용 활성화, 이벤트 참여 등 멤버십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했다.
CJ ONE 신규 가입 회원 수는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2022년 한 해 동안 100만명 이상이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신규 회원 중 MZ세대로 불리는 10~30대가 약 70%를 차지하고 있으며, 연령별로 보면 10대가 전체의 37%, 20대가 25% 순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활발하게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 외에도 VIP 회원의 71%가 10~30대 회원으로 포인트 적립 및 사용, 각종 이벤트 참여 등 앱 사용에 적극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CJ ONE은 오는 23일까지 신규 서비스인 ‘포인트 플러스’ 선착순 1만 명 모집 이벤트를 진행하고, 대상자에게 포인트 리워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