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등 카메오만 20여 명..임창정 '문을 여시오' MV 공개

  • 등록 2013-10-31 오후 5:03:02

    수정 2013-10-31 오후 5:03:29

임창정 신곡 ‘문을 여시오’ 뮤직비디오 캡처.
[이데일리 스타in 최은영 기자]스타 카메오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가수 임창정의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공개됐다.

임창정은 31일 오후 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nhmedia2013)를 통해 신곡 ‘문을 여시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비신사적, 비양심적인 행동들에 대한 변화를 이끌어내는 정의 청년 나창정의 활약상을 담았다. 유키스, 김수로, 김제동, 윤다훈 등 스타 카메오가 잇따라 출연해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김수로와 방은희는 식당에서 인공조미료가 들어간 음식을 제공하다 임창정 등장 이후 인공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착한 식당 주인으로 변신한다. 김제동은 헬스장에서 노출이 심한 옷을 입고 운동하는 여자를 바라보는 능청스러운 남자를 연기했다. 조달환은 쓰레기 무단투기를 하는 비양심 남에서 주변을 깨끗이 청소하는 솔선수범 남이 됐고, 개그맨 정성호는 노약자석에서 추태를 부리다 임창정의 응징으로 어르신을 공경하는 예절 남으로 돌변해 웃음을 안긴다. 윤다훈은 시가보다 높은 가격의 전세금을 받는 사기 부동산의 주인 역으로, 바비킴은 음주단속을 회피하는 만취자와 실랑이 하는 경찰 역으로 출연했다. 솔비·최다니엘·이종혁은 거리의 사람들과 고시생으로 깜짝 얼굴을 비춘다.

카메오 군단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개그맨 유세윤, 한민관, DJ DOC의 김창렬·이하늘·정재용 등도 출연했다. 마지막은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장식했다. 김희철은 정의 청년 나창정의 분신 너창정으로 분해 임창정과 함께 코믹댄스를 춘다.

임창정은 31일 오후 6시 생방송 되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새로운 버전의 ‘문을 여시오’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임창정 신곡 ‘문을 여시오’ 뮤직비디오 캡처.
▶ 관련기사 ◀
☞ 임창정, '나란놈이란' 오케스트라 버전 공개
☞ 임창정, 음원 강자들 사이에서도 차트 상위권 '강세'
☞ 임창정, 자신의 노래를 듣고 성장한 허각의 사연에 감동
☞ 임창정 폭풍오열, ‘10년 전 은퇴 당시 생각에…’
☞ 워낭소리 할아버지 별세, 배우 임창정 등 애도의 물결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