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하지원 "주원·라임 돌아오는데 애 먹어"

  • 등록 2010-12-08 오후 4:28:02

    수정 2010-12-08 오후 4:46:56

▲ 하지원-현빈(사진=김정욱 기자)

[이데일리 SPN 김영환 기자] 배우 현빈과 하지원이 "바뀐 영혼을 다시 되돌리는 게 힘들다"며 애로사항을 털어놨다.

현빈과 하지원은 8일 경기도 여주군 마임비전빌리지에서 열린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 현장공개에 참석해 "8회 이후부터는 다시 돌아온 몸으로 연기를 하는데 톤을 잡기 쉽지 않다"고 입을 모았다.

김주원 역의 현빈과 길라임 역의 하지원은 `시크릿가든` 6~8회 동안 영혼이 바뀐 모습을 연기했다. 그러나 8회 말미에 다시 영혼이 바뀌어 9회부터는 원래의 캐릭터를 연기할 예정이다.

현빈은 "상대 말투나 행동을 연구하다보니 이제는 라임이 말투가 자연스럽게 나온다"며 "저는 분명 주원이 말투로 대사를 쳤는데 라임이 톤이 나와 NG가 많이 났다. 되찾는데 시간이 걸렸다"고 말했다.

하지원 역시 "한 동안 주원으로 있다보니 주원의 말투가 자꾸 나온다"며 "우리 서로 본인의 모습을 찾기 힘들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아울러 상대의 연기를 통해 본인의 버릇을 느꼈다고 덧붙였다. 현빈과 하지원은 길라임과 김주원의 모습을 보이기 위해 극중 서로의 모습을 면밀하게 관찰해 연기했다.

현빈은 "제가 웃을 때 한 쪽 입꼬리를 올리며 기분 나쁜 웃음을 짓는데 하지원씨가 그 모습을 잡아내셨다"며 "대사 같은 부분은 서로 많이 시연하며 조언해줬다"고 전했다.

하지원도 "제 눈빛 연기를 할 때 비슷한 부분이 많았다"며 "서로 내 행동인데 내 말툰데 따라한다고 웃은 적이 많다"고 덧붙였다.

한편 `시크릿가든`은 20%가 넘는 시청률로 사랑받으며 주말 시청자의 시선을 붙잡아 두고 있다. 특히 극중 대사나 주연들의 의상 등도 폭 넓게 인기를 얻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 관련기사 ◀
☞윤상현 "썬과 로맨스, 궁금하고 두려워"
☞하지원 "유인나 몸 훔쳐보는 장면 재미있어"
☞현빈-하지원 "`윗몸 일으키기 신` 설렜다"
☞현빈 "오스카와 뽀뽀신..편하게 찍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