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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TV 이지은 기자] GS프레시몰이 신선식품 강화를 위한 초강수 전략을 꺼내 들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은 ‘신선식품 110% 환불’ 서비스(이하 110% 환불)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110% 환불은 소비자가 구매한 신선식품이 신선하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 실제 구매 가격의 10%를 얹어 환불해 주는 서비스다. 구매 가격의 100%는 소비자가 사용한 결제 수단으로 환불하고 추가 10%는 GS프레시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더팝 리워즈’로 지급해 총 110%를 돌려준다. 구매 가격의 110%를 돌려주는 것은 업계 최고 수준의 보상 규모다.
110% 환불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는 상품 배송일 기준 2일 내 GS프레시몰 마이페이지 내에서 ‘신선특별시 환불’ 메뉴에 해당 상품 사진을 올린 후 환불을 신청할 수 있다.
GS프레시몰은 신선특별시 상품을 대상으로 110% 환불 서비스를 우선 도입하고 이후 전체 신선식품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김지연 GS리테일 디지털커머스 BU CX팀 팀장은 “GS프레시몰의 신선식품은 직접 보고 고르지 않아도 믿고 구매할 수 있다는 고객과의 신뢰를 다시 한번 제고하고자 신선식품 110% 환불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며 “우수한 상품, 차별화 서비스를 지속 강화하며 GS프레시몰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는데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