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 새로운 ‘BTS Butter’ 협업 컬렉션 공개

곡 ‘Butter’서 영감 디자인 반영 15개 제품
지난해 ‘Dynamite’ 테마 컬렉션 이은 2번째 만남
  • 등록 2022-10-06 오전 9:20:49

    수정 2022-10-06 오전 9:20:49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글로벌 컨템포러리 캐주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는 방탄소년단(BTS)의 곡 ‘버터’를 테마로 한 ‘BTS Butter’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쌤소나이트 레드, 새로운 ‘방탄소년단(BTS) 버터(Butter)’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공개. (사진=쌤소나이트 레드)
쌤소나이트 레드와 방탄소년단의 만남은 올해가 두 번째다. 이번에는 버터 음원 테마에서 영감을 받아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버터의 이미지를 캐리어, 백팩, 크로스백, 토트백 및 트래블 액세서리 등 총 15가지 제품 디자인에 반영했다.

방탄소년단의 곡 버터는 지난해 한 해 빌보드 싱글 차트 ‘핫 100’에서 가장 많이 1위를 달성한 곡으로 기록됐다. 최근에는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8억뷰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버터 음원의 테마 컬러인 노랑과 검정색을 조화롭게 활용했다. 외관 앞면에 캐리어는 다양한 옵션의 셀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살린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버터 테마의 아트웍 모티프 그래픽을 담아낸 바퀴 휠캡이 포함되어 있으며, 로고 플레이트 장식은 함께 제공되는 커스터마이징 키트를 이용해 누구나 손쉽게 변경할 수 있다.

쌤소나이트 레드, 새로운 ‘방탄소년단(BTS) 버터(Butter)’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공개. (사진=쌤소나이트 레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다용도 토트백 3종도 함께 출시된다. 하단에 버터 로고가 새겨진 익스펜더블 토트백은 지퍼를 닫으면 하단의 노란색 부분이 접혀 검정색 미니 토트로 사용할 수 있다. 가방 전면을 접어 내부에 부착되어 있는 포켓에 보관할 수 있는 패커블 토트백은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나며 노란색과 검정색 2가지로 선보인다.

하늘길이 점차 열리고 있는 상황에서 여행이라는 달콤한 꿈을 현실로 만들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쌤소나이트 레드 ‘BTS Butter’ 협업 컬렉션은 이날 한국과 일부 아시아 국가와 지역 단독 출시를 시작으로 올해 하반기 동안 글로벌 론칭을 이어갈 계획이다.

쌤소나이트 레드, 새로운 ‘방탄소년단(BTS) 버터(Butter)’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공개. (사진=쌤소나이트 레드)
쌤소나이트 레드는 방탄소년단과의 두 번째 만남을 기념하며 스페셜한 광고 캠페인 ‘버터 레시피’ 영상과 비주얼을 함께 공개한다. 해당 캠페인 영상 또한 버터 테마에서 영감을 받아 쌤소나이트 레드를 상징하는 빨간색 조리도구를 이용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버터가 각각의 아이코닉한 제품으로 만들어지는 과정을 감각적이고 재치 있게 표현했다.

캠페인 영상은 쌤소나이트 레드 공식 온라인몰, 유튜브, 소셜미디어 채널 과 디지털 매체를 비롯해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 매장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