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증류소주 려'에 총력‥온라인 판매·신제품 출시

  • 등록 2017-08-30 오전 9:01:43

    수정 2017-08-30 오전 9:01:43

(사진=국순당 제공)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국순당(043650)은 ‘증류소주 려’의 본격적인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고 75㎖ 1인용 제품과 고도주인 ‘증류소주 려 40도’ 등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국순당 여주명주’는 농업회사법인으로 지난 2009년에 국순당과 여주시 및 고구마 농가가 공동 출자하여 여주에 설립했다. 그리고 지난해 8월 증류소주 려 선물세트를 출시하며 증류소주 시장에 진출했으며 12월에는 상시 판매제품을 출시하면서 본격적으로 우리술 전문 주점, 고급 한정식 등 프리미엄 업소와 백화점등에 입점되어 판매 중이다.

9월부터는 증류소주 려를 생산하는 농업회사법인 ‘국순당 여주명주’의 홈페이지와 G마켓과 11번가를 비롯 주요 쇼핑사이트, 쿠팡,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를 통해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증류소주 려 미니’와 증류소주 려 40도 등 신제품도 선보인다. 증류소주 려 미니는 혼술족을 겨냥한 제품으로 용량이 75㎖로 현재 시판중인 증류소주 중에서 용량이 가장 작다.

증류소주 애호가를 겨냥한 고도주인 ‘증류소주 려 40도’ 도 출시를 준비 중이다. 쌀증류 원액과 고구마증류 원액을 블렌딩한 증류소주 려 25도 보다 도수가 높아 맛이 깊고 풍부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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