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구호’, 요가웨어 첫 공개

구호, 고유의 감성 담은 요가웨어 및 투마일웨어 캡슐 라인 최초 출시
브라톱, 레깅스 등 요가복과 점퍼, 맨투맨, 조거팬츠 등 캐주얼 상품 구
  • 등록 2021-02-15 오전 8:39:38

    수정 2021-02-15 오전 8:39:38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성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가 요가웨어와 투마일웨어 캡슐 라인을 최초로 선뵌다고 15일 밝혔다. 재택근무, 홈트레이닝 등 실내 활동과 가벼운 외출이 중심이 된 고객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겨냥했다.

삼성물산의 패션 브랜드 구호가 15일 요가웨어를 첫 공개했다(사진=구호)
구호는 코로나19로 달라진 일상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옷이 무엇인지 고민한 결과, 실내 트레이닝부터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까지 아우르는 요가웨어와 투마일웨어에 주목다.

특히 구호는 특유의 미니멀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요가웨어를 처음 선뵀다.

브라 톱, 레깅스 등에 신축성, 복원력, 흡한속건, 자외선 차단 기능을 지닌 나일론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했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배색, 절개 포인트를 줘 슬림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구호의 요가웨어는 홈트레이닝, 필라테스, 실외 러닝 등 다양한 운동시 착용 가능하며, 맨투맨, 조거팬츠 등 캐주얼 아이템과 매치해 세련된 데일리룩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 구호는 근거리 외출시 투마일웨어로 입기 좋은 스타일리시하고 실용적인 캐주얼 상품을 함께 제안했다.

경량 소재의 롱·크롭 점퍼를 비롯해 배색 디테일을 더한 맨투맨, 스포티한 감성의 배색 카디건, 은은한 광택감의 조거팬츠 등을 출시했다.

이현주 구호 팀장은 “구호의 감성을 사랑하는 고객을 위해 미니멀한 디자인과 우수한기능성을 갖춘 요가복부터 다채로운 종류의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상품까지, 지금 가장 필요한 옷을 준비했다”며 “실내 운동, 근거리 외출 등 여러 상황에서 활용도 높은 구호의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투마일웨어로 새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