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샘은 “이러한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지금까지 ‘휴식을 위한 가구’ 또는 ‘대형 소파’로 여겨지던 리클라이너에 대한 시장의 인식을 바꿔나가겠다는 계획”이라고 소개했다.
한샘은 온·오프라인 리클라이너 상품을 한 곳에 모은 무브미를 통해 한샘 리클라이너의 인지도를 높이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로 살아가는 모든 연령대 고객의 관심을 끌어올리기 위한 전략을 준비했다.
향후 일반 소파와 비슷한 디자인의 슬림형 제품, 1인용 리클라이너 등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신제품도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무브미를 시장을 주도하는 전문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방침이다.
한샘은 무브미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한샘몰에 접속하는 선착순 700명에게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사용가능한 ‘무브미 쿠폰팩’ 다운로드 기회를 제공한다. 쿠폰을 받은 고객은 5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200만원 이상 구매 시 6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한샘몰 앱을 다운받는 고객은 80만원 이상의 무브미 리클라이너 구매 시 3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무브미 쿠폰팩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김윤희 한샘 홈퍼니싱사업본부장은 “무브미는 독서, 여가생활, 업무, 아이들과의 놀이 등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는 리클라이너의 역동성과 활용성을 시장에 알리기 위해 기획된 브랜드”라며 “향후 브랜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