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귀성길 간편메뉴로 빈속 달래세요'

  • 등록 2014-08-30 오전 11:54:28

    수정 2014-08-30 오전 11:54:28

[이데일리 천승현 기자] 추석 귀성길 급하게 출발하느라 끼니를 챙기지 못할 때가 많다. 이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이용하면 시간도 절약하고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카페아모제는 각종 샐러드, 파스타, 롤 등 홈메이드 스타일의 에피타이저, 메인 메뉴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를 이동시 편리하고, 바로 먹을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포장해 제공한다.

카페아모제의 메뉴는 아모제푸드와 결연한 아모제팜 산지에서 직송한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 장거리 이동으로 평소보다 칼로리 소모가 적다. 스위트칠리새우, 수제비프롤, 치킨강정 등 가볍게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들도 있다.

파리바게뜨는 즉석에서 구워 만든 ‘에그베이컨 머핀’, ‘불고기 핫도그’, ‘카프레제 포카차’ 등으로 구성된 ‘핫&그릴 샌드위치’ 10종을 선보였다. 소시지, 불고기 등으로 영양을 더하고 루콜라에 파프리카, 시금치 등 신선한 야채로 건강 밸런스를 맞췄다.

풀무원의 ‘올바른 둥글볼’은 쫀득한 식감을 살린 빵에 단팥과 슈크림을 넣어 달콤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한 입 크기의 호두 형태여서 이동하는 차 안에서 깔끔하게 먹기 좋다.

CJ제일제당의 ‘아이스 파우치’는 음료처럼 마실 수 있는 제품으로 출발 전 미리 얼려가면 차 안에서 시원하게 맛볼 수 있다. ‘아이스 홍삼’의 경우 운전하느라 피곤한 운전자에게 활력을 불어줄 수 있다.

장시간 앉아있어 더부룩해진 배를 편안하게 해 줄 음료를 준비하는 것도 좋다.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레드’는 자몽 향을 첨가한 것으로, 음식물이 장에 머무는 시간을 줄여주고 과다한 영양섭취를 막는 식이섬유 5g을 함유했다. 한 병당 15kcal로 칼로리의 부담도 적다.

정식품의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는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유에 비타민 A, C, D와 무기질이 풍부한 애플망고 1개 분량의 천연 과즙과 과즙 알갱이를 넣어 어른은 물론 장시간 이동에 지친 아이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사실은 인형?
  • 사람? 다가가니
  • "폐 끼쳐 죄송"
  • '아따, 고놈들 힘 좋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