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재는 레더, 컬러는 브라운” 에이블리, 보그와 가을 화보 공개

쇼츠와 크롭 자켓 등 숏기장, 레더 소재, 브라운 컬러 스타일링 인기
시티브리즈, 이아, 리이, 보울룬 등 디자이너 브랜드 다수 참여
  • 등록 2021-10-01 오전 9:50:08

    수정 2021-10-01 오전 9:50:08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기장은 짧고, 소재는 가죽, 색상은 브라운’

여성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와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가 밝힌 올해 가을 패션 트렌드다.

(사진=에이블리)
에이블리는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올 가을 인기있는 패션 트렌드를 선뵈며 에이블리 입점 브랜드 성장 지원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에이블리와 보그가 제안하는 가을 컬렉션은 ‘에브리 데이, 에브리 모먼트(Every day, Every moment)’를 주제로 보그 10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캐주얼 비즈니스룩, 스트리트 패션 감성을 담은 일상, 야외활동까지 여러 상황에 맞는 스타일링과 가을 시즌 유행 아이템을 선보인다. 수트와 매치한 짧은 팬츠, 크롭 상의 등 짧은 기장과 레더 소재, 브라운 컬러 트렌드가 두드러졌다.

에이블리와 보그 코리아는 가을 시즌에 맞는 오피스룩을 제안했다. 이번 시즌 많은 브랜드에서 선보인 심플한 재킷에 쇼츠를 매치한 수트 셋업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데님을 활용해 심플하면서도 격식있는 분위기를 연출한 캐주얼 비즈니스룩도 연출했다.

수트 셋업에서 인기인 쇼츠는 야외활동에서도 돋보인다. 움직임이 편한 ‘바이커 쇼츠’를 스웨트 셔츠, 후디, 집업, 패딩 등 아우터와 매치했다. 하의뿐 아니라 숏기장은 아우터로도 인기다. 레더 자켓, 오버사이즈 패딩 등 크롭 기장의 아우터가 가을 주력 제품이다.

F/W 시즌 눈여겨볼 소재는 레더 스타일링이다. 원피스나 니트와 팬츠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는 레더 아우터부터 부츠까지 브랜드의 감각적인 상품을 볼 수 있다.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가을 메인 컬러로는 따뜻한 감성을 자극하는 브라운 계열이 돋보인다. 브라운 레더 트렌치 코트, 캐시미어 롱코트 등 브랜드마다 브라운 컬러를 살려 다채로운 소재에 아이덴티티를 담아 소개한다.

참여 브랜드는 에이블리 입점 브랜드로 △시티브리즈 △이아 △리이 △어센틱워드로브 △보울룬 △노타 △엘런아크 △누트 △버나드밀즈 등 여성복 전문 디자이너 브랜드와 △루반티노 △르마스크 △리드롤 △부이부이 △누누핑거스 △지니킴 △한글안경 등 패션 잡화 브랜드 상품을 믹스매치했다. 스타일링한 모든 상품은 에이블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