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ick 6’는 유행에 민감한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를 겨냥해 맛집부터 패션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오픈형 테마 공간이다. 6층 내 패션파크와 리빙파크를 연결하는 더센터에 자리잡았다.
오픈형 테마 공간은 아이파크몰이 핵심적으로 강조를 하고 있는 상품 기획(MD) 구성 차별화 전략 중 하나다. 매장 간의 경계벽을 없애고 탁 트인 개방감을 통해 전체가 하나의 콘셉트 아래 쇼핑과 휴식을 아우르는 공간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pick 6’에는 떡볶이 등 분식부터 수제 디저트까지 스낵 콘텐츠가 아일랜드 스토어 콘셉트로 자리 잡았다. 별도로 마련된 시식 및 휴식 공간에서 다양한 스낵 상품을 즐기면서 전면 창문을 통해 더가든의 자연경치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명품 수제 어묵 브랜드인 ‘선우어묵’과 와플콘에 닭강정과 치즈를 담아주는 ‘송우리 닭공장’, 오븐에 구워 바삭하고 불맛을 느낄 수 있는 피자 ‘필리앤델리’도 입점했다.
이와 함께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캉골’과 ‘반스’, 패션 편집샵 ‘어라운드더코너’, 복고열풍 트렌드로 인기몰이에 성공했던 ‘챔피온’ 등 다양한 브랜드들로 패션 거리를 조성했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쇼핑의 즐거움과 휴식의 편안함, 그리고 달콤한 먹는 즐거움까지, 이 모든 것들을 고민 없이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공간” 이라며 “최애 브랜드와 최신 트렌드 아이템들을 pick(뽑다) 해서 모아 놓아, 방문하는 고객들의 일상이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로 변화되는 놀라운 경험을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아이파크몰은 ‘pick 6’ 오픈을 기념해 ‘릴레이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pick 6’ 내 스낵 매장 6곳을 모두 체험 후 아이파크몰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 모두에게 ‘D7 푸드씨네마’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