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개설…RMR 사업 확대

빕스·계절밥상 인기메뉴 간편식 유통 다각화
  • 등록 2020-06-03 오전 8:45:14

    수정 2020-06-03 오전 8:44:25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CJ푸드빌이 네이버에 스마트스토어를 열고 빕스(VIPS)와 간편식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자료=CJ푸드빌)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HMR(가정간편식)의 간편함은 물론이고 레스토랑에서 즐기던 맛까지 더한 빕스와 계절밥상의 다양한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레스토랑 간편식)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네이버에서 빕스나 계절밥상을 검색하면 쇼핑 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브랜드별 홈페이지에서도 접속할 수 있다.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빕스 바비큐 폭립(오리지널·스파이시) △시그니처 스프(체다 브로콜리·양송이 버섯)와 △계절밥상 숙성 담은 불고기(간장·고추장) △닭갈비(마늘간장·매운 고추장) △죽순 섭산적 구이 등이다.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세트 제품도 마련했다.

스마트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합리적인 가격 혜택도 제공한다. 단품 제품은 15%, 세트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최근 CJ푸드빌은 빕스와 계절밥상 등에서 즐길 수 있던 음식을 가정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한 RMR 사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다양한 O2O(온·오프라인 연계) 플랫폼의 등장으로 배달과 배송을 한층 용이하게 할 수 있는 점이 CJ푸드빌의 RMR 사업에 속도를 더하고 있다.

현재 CJ푸드빌의 RMR 제품은 빕스 및 계절밥상 매장을 비롯해 마켓컬리, 헬로네이처, CJ더마켓, 더반찬, CJ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되고 있다. \

CJ푸드빌 관계자는 “신선한 재료로 까다로운 위생 관리하에 조리된 매장 인기 메뉴라는 강점으로 빕스와 계절밥상의 RMR 제품이 날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면서 “급변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부응해 언제 어디서나 레스토랑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채널 및 메뉴 확대를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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