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희 외모 자신감 폭발 "얼굴에 손댈 생각 전혀 없어"

  • 등록 2015-03-12 오후 1:17:27

    수정 2015-03-12 오후 1:17:27

[이데일리 e뉴스 우원애 기자] 방송인 최희와 개그우먼 김영희가 이색 몸매 대결을 펼쳤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N 오감만족 선택 버라이어티쇼 ’언니들의 선택’에서는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최희와 ‘여자가 좋아하는 여자’ 김영희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초반부터 야구여신 최희와의 대조되는 투샷에 김영희의 얼굴에는 먹구름이 가득해졌다. 어깨넓이부터 다리길이까지 최희에게 밀리는 상황. 하지만 이렇게 위축돼 있는 김영희를 향해 언니들은 “가슴만큼은 최희보다 훌륭하다”며 두 엄지를 치켜세웠다.

최희와의 볼륨감 대결 승리로 자신감을 회복한 김영희는 이번에는 EXID ‘위아래’ 댄스로 남심 홀리기에 나섰다. 볼륨감을 강조하는 김영희의 섹시 댄스에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과 세계 문화전문가 조승연은 당황해하며 정신이 혼미한 모습을 보여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

이 날 자신감에 탄력을 받은 김영희는 스스로의 외모에 대해서도 만족감을 드러냈다. ‘언니들’로 출연한 치과의사 이지영이 “돌출입 교정만 하면 훨씬 예뻐질 것 같다”고 소견을 건네자 김영희는 “나는 얼굴에 손댈 생각이 전혀 없다”며 강한 외모 자신감을 비친 것.

또한 김영희는 “요즘 살 빼는 중이라 예뻐졌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며 자랑하기도 했다. 김영희의 당당한 모습에 언니들은 박수를 보내며 “멋지다”를 외쳤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김영희가 남자에게 인기 없는 이유에 대해 남자들의 생생한 증언이 공개될 예정이다. 조세호, 남창희 등 동료 개그맨들의 가감 없는 독설에 김영희를 발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남자가 싫어하는 여자’는 어떤 스타일인지, 또 ‘여자가 싫어하는 여자’는 누구인지 오는 토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MBN ‘언니들의 선택’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한·미 연합 독수리(FE)·키리졸브 훈련 사진 더보기
☞ 치어리더 응원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송병준-김민주, 결혼 5년만에 파경.. 이혼 사유는?
☞ 女78%-男 66% "연인 사이에도 갑과 을의 관계있다"..난 어느쪽?
☞ 한미 해병대 3천5백명 참여하는 `쌍용훈련`에 투입되는 상륙함 3척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난 이제 소녀가 아니에요'
  • 아슬아슬 의상
  • 깜짝 놀란 눈
  • "내가 몸짱"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