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 ‘프라이빗 틈 하우스 파티’ 개최

삼성갤럭시 Z캠페인 컨셉에 맞춰 기획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 예정
  • 등록 2022-09-08 오전 10:18:39

    수정 2022-09-08 오전 10:18:39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 ‘프라이빗 틈 하우스 파티’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데일리 정다슬 기자] LG유플러스(032640) 일상비일상의틈이 지난 7일 갤럭시 Z 폴드4·Z 플립4 출시를 기념해 ‘프라이빗 틈 하우스 파티’를 개최했다.

일상비일상의틈은 취향과 경험을 중요시하는 MZ세대에게 특별한 콘텐츠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LG U+ 복합문화공간이다. 2020년 9월 오픈 이래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누적 방문객 수 80만명 이상을 기록하는 등 MZ세대 대표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프라이빗 틈 하우스 파티는 LG U+ 갤럭시 Z 캠페인 ‘안에서도 밖에서도 즐거운 혜택을 펼쳐봐’ 컨셉에 맞춰 마련됐다. 오직 LG U+만 제공하는 갤럭시 Z 플립4 메종키츠네 에디션 사전 예약자 중 팬파티 이벤트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과 U+ 장기 고객 등 70여명이 행사에 특별 초청됐다.

이날 행사에는 LG U+ 광고 모델 래퍼 래원과 박진이 프로가 참석했다. 래원은 ‘Why Not Show’ 세션을 통해 LG유플러스 광고 비하인드 스토리와 나만의 갤럭시 활용 팁 등을 소개했으며 참가자들과 함께 ‘유독 메모리 게임’, ’TMI 밸런스 게임’ 등 레크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했다.

박진이 프로는 골프를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핵심 노하우를 전수하고,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을 대상으로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했다.

이외에도 스탠딩 마술쇼, 케이터링, 가위바위보 경품 챌린지, 박진이 프로의 사인볼 이벤트를 비롯해 메종키츠네 에코백, 갤럭시 워치 골프에디션, 갤럭시 버즈2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의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됐다.

허지철 일상비일상의틈 팀장은 “일상비일상의틈은 판매 및 전시에만 초점을 맞춘 기존의 팝업스토어 공식에서 벗어나 취향 기반의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MZ세대에게 새로운 고객경험을 선사하고 있다”며 “이번 프라이빗 틈 하우스 파티 역시 갤럭시 Z 폴더블 4의 시리즈의 특장점을 유플러스만의 감성으로 해석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혜택으로 선보인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일상비일상의틈은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협업하며 지속적으로 고객경험의 초격차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일상비일상의틈은 틈X갤럭시 콜라보 팝업 ‘틈 하우스 파티’를 8일까지 운영한다. 방문객은 파리의 하우스 파티 콘셉트로 구성된 팝업에서 갤럭시 Z 폴드4·Z 플립4와 함께 새롭게 출시된 갤럭시 워치5와 갤럭시 버즈2 프로 등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처참한 사고 현장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