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는 사용자가 직접 포켓몬 트레이너가 돼 현실 세계를 돌아다니며 포켓몬 캐릭터를 잡고 대결하는 방식의 게임이다. 양사간 업무제휴에 따라 전국의 세븐일레븐 8500여 점포가 ‘포켓스톱’(몬스터볼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곳)이나 ‘체육관’(가상 대결 공간)으로 지정된다.
함태영 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편의점은 소비자 밀접형 유통채널로서 전국 인프라를 활용해 다양한 차별화 서비스를 선보이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며 “이번 포켓몬고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세븐일레븐만의 새로운 재미와 가치를 제공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는데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엔제리너스커피, ‘싱글오리진 드립백’ 세븐일레븐서 판매
☞ 세븐일레븐, '죠리퐁라떼' 출시
☞ 세븐일레븐, ‘피카츄 초콜릿’ 단독 기획
☞ 세븐일레븐, 혼밥족 위한 소포장 반찬 2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