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초록마을, 유기농 스위트블랙 외

  • 등록 2011-07-06 오후 12:03:27

    수정 2011-07-06 오후 12:03:27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www.choroki.com)이 100%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유기농 원두와 유기농 설탕을 이용해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유기농 스위트블랙`을 선보이며 RTD(Ready to Drink) 커피 시장에 유기농 바람을 몰고 오고 있다.

▲ 초록마을 `유기농 스위트블랙`
초록마을의 `유기농 스위트블랙`은 친환경 유기농 원두를 볶아 분쇄한 후 온수를 부어 자연적으로 커피가 추출 되게 하는 방법인 정통 드립 추출법을 사용해 원두커피의 맛과 향을 배가시켰다.

또 프리미엄 블랙커피에 어울리도록 원두를 강하게 볶는 미디엄 로스팅 방식에, 오리지널 넬 드립 추출 방식을 사용했다. 가벼운 로스팅이 쓴 맛과 향을 이끌어내는 데 반해 이 방식은 깊고 강렬하면서도 풍부한 감칠맛의 유럽스타일 풍미를 자아내게 한다.

`유기농 스위트블랙`은 맛과 향,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커피를 로스팅 한 후 향을 유지하기 위해 생산, 유통, 배송, 판매까지 전 과정을 100% 냉장 유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제품의 주 타깃층인 20~30대 여성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그립감이 좋은 PET 형태로 패키지를 제작하고, 블랙과 그린의 색상은 유기농 커피의 건강하고 신선함을 강조했다.

◇ 미스터피자, 닭갈비 프리미엄 피자

미스터피자(www.mrpizza.co.kr)는 한국의 대표 음식 닭갈비를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피자 `닭갈비 피자`를 출시한다.

`닭갈비 피자`는 미스터피자가 연달아 선보이고 있는 `뉴코리안` 콘셉트의 피자로, 한국의 대표 인기 메뉴인 닭갈비를 더욱 감각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색적인 변화를 준 것이다.

부드럽고 쫄깃한 닭다리살을 정통 닭갈비 양념으로 구워 진하고 매콤달콤한 맛이 살아있으며, 담백한 고구마와 신선하고 상큼한 파인애플이 토핑으로 올려져, 여름철 입맛을 돋워준다.

미스터피자는 `닭갈비 피자` 출시를 기념, 복날에는 당첨확률이 10배로 높아지는 이색적인 위성지도 연계 이벤트 `날아라, 닭갈비`를 오는 27일까지 펼친다.

고객이 `날아라, 닭갈비(galbi.mrpizza.co.kr)`사이트를 방문해 특정한 주소를 입력하면, 화면상의 위성지도 위에 신제품 `닭갈비 피자`와 할인쿠폰을 쏘아 보내주는 이벤트다.

◇ 애슐리, 파스타 패키지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www.myashley.co.kr)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8월말까지 전국 애슐리 매장에서 이태리 직수입 유기농 파스타면 3개와 파스타 소스 1개를 묶은 파스타 패키지를 7900원에 판매한다.

`애슐리 파스타 패키지`는 맛있는 애슐리 파스타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유기농 파스타면과 소스, 애슐리만의 노하우를 담은 파스타 레시피를 패키지로 선보인 것이다.

이태리 요리의 진수를 보여주는 정통 이태리 스타일의 토마토 파스타와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비프 파스타 등 총 2가지 종류의 소스로 구성해 개인 취향에 따라 입맛 별로 구매할 수 있다.

애슐리 토마토 파스타 소스, 애슐리 비프 파스타 소스, 유기농 파스타면 모두 개별 구매 가능하다.

애슐리의 토마토 파스타 소스는 이태리산 토마토와 토마토 페이스트가 진하게 농축돼 있어 이태리 정통 토마토 파스타 스타일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깊고 풍부한 육즙의 맛을 즐기고 싶다면 애슐리 비프 파스타 소스를 추천한다. 다진 쇠고기에 양송이, 양파, 당근 등 각종 채소를 넣고 만들어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특징.

파스타면은 애슐리 클래식의 대표 메인 요리인 `지중해 랍스타 파스타`와 `컴백 알프레도 파스타팬`에 동일하게 사용되는 유기농 듀럼밀 100%의 웰빙 면이다. 파스타의 본고장 이태리에서 직수입한 제품으로 파스타의 풍부한 맛을 살릴 뿐만 아니라 포만감이 오래가고 탄수화물 함량이 많아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에게도 매우 좋다.

◇ T.G.I.프라이데이스, 테이크아웃 메뉴

T.G.I.프라이데이스(www.tgif.co.kr)가 여행 및 나들이 고객 증가에 따라 테이크아웃 메뉴 판매에 나선다.

`그릴드 치킨 샐러드`는 감칠맛이 일품인 로메인 상추와 상큼한 파프리카를 부드럽고 담백한 시저 드레싱에 버무린 후 직화 그릴에 구워 기름기를 뺀 치킨을 올려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강조했다.

피부 건조를 막고, 잇몸을 튼튼하게 하는 효능이 있는 로메인상추와 그릴에 구워 칼로리를 낮춘 닭고기살의 조합은 여름철 다이어트족의 균형있는 한끼 식사로, 어린이들의 밸런스 있는 간식거리로, 시원한 맥주의 저칼로리 안주로도 그만이다.

이밖에 T.G.I.프라이데이스는 매달 첫째 주 금요일을 `샐러드데이`로 지정해 샐러드 주문 시 채소, 드레싱을 무한 리필해주고 토핑(후라이드치킨, 브로일드치킨)을 2배로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 관련기사 ◀
☞(신상품) 와바, 저칼로리 다이어트 여름 시즌메뉴 외
☞(신상품) 맥도날드 `그랜드 프라임 버거` 출시 외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사실은 인형?
  • 사람? 다가가니
  • 상큼한 'V 라인'
  • "폐 끼쳐 죄송"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