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브랜드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제도다. 이번 조사에서 △브랜드 인지 △이미지 △편익 △마켓 리더십 △애호도 △사회적 책임 등 6개 측정모델 평가 결과, 시원스쿨은 온라인영어회화학습 부문 종합 최고 점수를 얻었다.
양홍걸 시원스쿨 대표는 “남녀노소 누구나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노력해온 결과”라며 “코로나 팬데믹(대유행)으로 많은 이들이 어려움을 겪는 상황이지만, 우수한 교육 서비스와 사회 공헌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