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업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트레져헌터는 열정적이고 다양한 시도를 함으로써 새로운 시대의 문화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는 기업 비전을 실현하겠다는 전략이다. 기존 크리에이터 중심 사업에서 앞으로는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고 유통하는 방향으로 사업이 확대된다. 그 일환으로 자체적으로 기획, 제작하는 양질의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트레져헌터는 자체 기획한 게임 콘텐츠 채널인 ‘GTH(게임 트레져 헌터·Game Treasure Hunter)’를 지난 8월 오픈했다. 이를 통해 향후 게임 기반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콘텐츠를 GTH 채널에서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뷰티, 패션, 푸드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뷰티 비스트(Beauty Beasts)’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트레져헌터가 프로듀싱하는 첫 번째 글로벌 프로젝트로 이달 초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트레져헌터 CI 3트레져헌터는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기업 이미지(CI) 로고도 제작했다. 신뢰를 의미하는 검은색과 참신함과 열정을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를 기반으로 트레져헌터의 영문 이니셜은 ‘T’와 ‘H’를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