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마신 10명 중 7명이 2030대

  • 등록 2022-11-30 오전 9:59:58

    수정 2022-11-30 오전 9:59:58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스타벅스코리아는 크리스마스 계절에 어울리는 티 음료로 선보인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가 MZ세대를 중심으로 구매 비율이 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스타벅스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에 따르면 지난 9일 첫 출시한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를 구매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중 20대 비율이 40%로 가장 높았다. 이어 30대 32%, 40대 23% 순으로 나타났다.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는 캐모마일 티와 레몬그라스, 리치, 로즈마리, 레드 커런트를 활용한 티 베리에이션 음료다. 당도와 산도가 균형을 이루는 풍미가 특징으로 몸과 마음을 위로하며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음료로 만들었다.

또 겨울밤을 아름답게 물들이는 오로라가 살포시 내려앉은 듯한 색감으로 매력을 더한 점도 특징이다.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도 다양한 인증 사진이 게재되는 등 독특한 비주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 꼼짝 마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