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게임 브랜드 '토스트' 정식 오픈

  • 등록 2013-10-15 오전 11:40:13

    수정 2013-10-15 오전 11:40:13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NHN엔터테인먼트(181710)가 새 브랜드 ‘토스트(TOAST)’를 15일 정식 오픈했다.

‘TOAST’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NHN엔터테인먼트의 새 브랜드로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갓 구운 빵처럼 신선한’의 의미와 같이 ‘매일 만나도 즐거운 것(Everyday Fun)’을 의미한다. 또 NHN엔터가 만드는 종합예술 컨텐츠인 게임이 지향(TOward)하는 예술(Art), 과학(Science), 기술(Technology)을 담고 있다.

NHN엔터는 지난 11일부터 모바일게임 ‘포코팡’과 ‘팀나인’을 ‘TOAST’ 브랜드로 전환 완료했다. ‘피쉬아일랜드’와 ‘우파루마운틴’, ‘드래곤프렌즈’ 등 이미 출시 된 10종의 게임에도 이달 중 ‘TOAST’ 브랜드로 전환을 마칠 예정이다.

김승언 NHN엔터 마케팅 &디자인실 김승언 이사는 “‘TOAST’가 단순히 한국 시장에 국한된 브랜드가 아닌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관련기사 ◀
☞'대세남' 이종석 '포코팡'에 푹 빠졌네
☞남경필 의원 "자녀 게임습관은 국가가 아닌 가정서 관리"
☞NHN엔터, 모바일게임 '포코팡' 카카오에 출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한라장사의 포효
  • 사실은 인형?
  • 사람? 다가가니
  • "폐 끼쳐 죄송"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