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빙수 출시 외

외식업계, 여름 더위 날려줄 빙수 제품 내놔
  • 등록 2011-05-02 오전 10:49:51

    수정 2011-05-06 오전 9:05:36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아이 어른 누구나 좋아하는 바나나 &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초코볼을 더한 `바나나 몬스터`(Banana Monster)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빙수` 3종을 선보인다.

바나나 몬스터는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 속에 크런치 초코볼과 크리스피 초콜릿이 풍성하게 더해진 아이스크림이다.

▲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빙수 3종
특히 크런치 초코볼은 프레즐 과자에 초콜릿과 바나나맛 초콜릿으로 코팅해 달콤한 맛과 씹는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때 이른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아이스크림 빙수로는 `오리지널 빙수`, `그린티 빙수`, `스트로베리 빙수` 등 3종을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빙수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등 인기 아이스크림을 그대로 빙수에서 맛볼 수 있다.

`오리지널`은 달콤한 팥과 쫄깃한 떡, 다양한 과일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렸다. 바닐라 아이스크림 대신 원하는 맛의 다른 아이스크림으로 골라 먹을 수도 있다.

또한 그린티 아이스크림으로 녹차빙수를 그대로 재현한 `그린티 빙수`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에 딸기시럽과 베리 과일로 더욱 맛을 낸 `스트로베리 빙수`도 산뜻하고 상큼한 맛으로 입 안 가득 시원함을 전한다.

◇ 크리스피 크림 도넛, 팥빙수 3종 크리스피 크림 도넛(www.kispykreme.com)은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팥빙수 3종을 출시하고, 1등에 당첨된 2쌍에게 하와이 여행권을 쏘는 `Kool Vacation` 이벤트를 진행한다.

▲ 크리스피 크림 도넛 팥빙수 3종
크리스피의 팥빙수는 `크리스피 크림에서의 여름휴가`를 콘셉트로 한 제품으로, 제품명만 들어도 도심 속에서 시원한 휴양지에 와 있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해안을 따라 길게 뻗은 해변을 적시는 파도의 시원함을 표현한 밀키 비치 빙수는 부드러운 우유를 넣어 클래식한 팥빙수 본연의 맛을 살린 우유 빙수 제품으로 곱게 간 얼음에 팥과 우유를 넣고 떡과 웨하스 토핑으로 마무리했다.

베리 선셋 빙수는 상큼한 딸기를 이용해 한여름 무더운 날씨에 기다려지는 선셋을 형상화 했다. 시원한 얼음과 향긋한 복숭아가 부드러운 조화를 이룬 피치 아일랜드 빙수는 아름다운 섬에서 즐기는 휴식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Kool Vacation` 이벤트는 빙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6월5일까지 진행되며, 1등으로 당첨된 2쌍에게는 하와이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항공권과 아웃리거 리프 온더 비치 4박5일 숙박권을 제공(유류할증료 및 항공권 제세공과금 본인부담)한다.

◇ 밥오네 키친, 디톡스 푸드 활용한 신 메뉴 맛있는 밥상, 밥오네 키친은 디톡스 푸드(Detox Food)를 활용한 신 메뉴 3종을 1일 선보였다.

▲ 밥오네 키친 `헛개나무 육회비빔밥`
이번 신메뉴는 요즘같이 황사, 방사능 비 등 환경오염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몸 속 각종 노폐물을 배출하는 생활 속 `디톡스` 방법에 대한 고객의 높은 관심을 반영했다.

이번 신메뉴에는 헛개나무 열매를 주로 활용했다. 헛개나무 열매는 우리 몸에서 디톡스 기능을 담당하는 장기인 간(肝)의 해독 능력을 도와 잦은 술자리, 매연, 중금속 등 갖가지 독성 과 스트레스로 지친 간을 보호한다.

헛개나무 육회 비빔밥은 헛개나무 열매로 지은 밥에 갖은 양념으로 맛을 낸 육회와 봄 제철나물인 참나물과 돈나물이 함께 어우러져 맛과 영양을 동시에 충족시킨다. 특히 헛개 열매를 진하게 달인 차로 지어낸 밥은 열매의 구수한 향이 깊이 스며들어 밥맛을 더욱 돋운다.

수제등심 돈가스와 일본식 커리에 헛개나무로 지은 밥이 함께 제공되는 `밥오네 커리 돈까스`도 함께 선보였다. 여기에 시원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밥오네 메일 소바`도 준비돼 있다.

한편 밥오네 키친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점으로 헛개나무열매를 달인 물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신 메뉴 주문 시 심리적 안정과 미용에 좋은 허브차인 페퍼민트, 다즐링, 카모마일을 택 1로 제공한다.

◇ 돈돈부리부리, 가츠나베 정식 등 신메뉴 2종

㈜에땅이 운영하는 정통 일본식 돈부리 전문점 돈돈부리부리가 가츠나베 정식과 스끼야끼 우동 등 2종의 신메뉴를 선보인다.

▲ 돈돈부리부리 `가츠나베 정식`
이 중 가츠나베 정식은 뜨겁게 달군 철판 냄비에 돈가스와 일본식 전골 요리인 나베를 결합시킨 메뉴다. 바삭하고 두툼하게 튀겨낸 등심을 달콤한 양파, 달걀을 푼 육수와 함께 끓여내 따끈한 국물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돈가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국내산 청정미로 지은 공기밥과 구수한 장국, 신선한 양배추 샐러드가 함께 제공된다. 냄비 아래에는 작은 화로를 받쳐 식사를 하는 동안 음식이 식지 않도록 배려했다.

또한 스끼야끼 우동은 소고기와 각종 채소를 넣고 끓여낸 냄비 우동으로, 부드러운 육질의 호주산 소고기 등심을 푸짐하게 얹어 한끼 식사로 제격이다.

스끼야끼 우동과 함께 제공되는 계란 노른자는 우동 안에 넣어 익혀 먹거나 풀어서 소고기나 채소를 찍어 먹으면 한층 고소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 파파존스피자, 치킨블러썸 파파존스(www.papajohns.co.kr)가 2일 신제품 치킨 블러썸을 선보이고, 5월 한 달간 출시 기념으로 신제품 구매 시 치킨스트립과 콜라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파파존스피자 `치킨블러썸`
이번에 파파존스가 새로 출시하는 치킨 블러썸 피자는 우유와 치즈가 아우러진 부드러운 아시아고 페퍼소스와 로즈마리 치킨, 햄 토핑이 꽃이 피어나 듯 어우러진 피자로, 베이스 치즈의 고소한 맛과 짙은 녹색 브로콜리가 로즈마리 허브향 치킨과 조화를 이뤄 풍미가 뛰어날 뿐 아니라 영양가도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파파존스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5월 한달 간 치킨 페스티벌 고객이벤트를 열어 라지사이즈 이상 치킨 브러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판매가격이 1만300원에 해당하는 치킨스트립과 콜라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파파존스는 5월 한달간 매주 월,화,수요일에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피자 25% 할인과 5월 중 신규 온라인 가입자에게 피자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 결제 시 피자 종류와 관계없이 최대 50%까지 할인해 준다.

▶ 관련기사 ◀ ☞(신상품) 비비고, 타파스 3종·토핑 2종 출시 외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유현주 '내 실력 봤지?'
  • "폐 끼쳐 죄송"
  • 탕웨이, 무슨 일
  • 아슬아슬 의상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