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신규 색조화장품 브랜드 출시

  • 등록 2003-08-06 오후 2:03:58

    수정 2003-08-06 오후 2:03:58

[edaily 하수정기자]LG생활건강(51900)은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를 잇달아 출시하고 색조화장품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6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난달 백화점브랜드 “오휘”에서 총 45개 전문 메이크업 라인 “오휘 스톤스토리”를 출시한데 이어 “이자녹스”의 메이크업 라인 “룩시안”을 신규 출시, 16개의 립스틱과 아이쉐도우 제품을 선보였다. 최근 침체기를 맞고 있는 화장품 시장에서 백화점 수입 색조 전문 브랜드들은 전년 상반기 대비 평균 30%에 달하는 성장율을 나타내는 등 꾸준한 판매신장을 보여 LG생활건강측도 이번 신규브랜드 출시와 함께 메이크업부문을 강화키로 했다. LG생활건강 이상훈 마케팅 차장은 “전문적이고 기능적인 효과를 중심으로 한 메이크업 노하우가 중시되면서 색조시장은 1조원이 넘는 거대한 시장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신규브랜드에 마케팅 역량을 집중시켜 색조화장품 매출을 2배로 늘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유현주 '내 실력 봤지?'
  • "폐 끼쳐 죄송"
  • 탕웨이, 무슨 일
  • 아슬아슬 의상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