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옵션·쇼핑 없이 싱가포르 여행 가세요

노랑풍선, 프리이엄 패키지 여행 상품 내놔
3박 4일, 4박 6일 두가지 일정
  • 등록 2022-06-28 오전 10:33:30

    수정 2022-06-28 오전 10:33:30

싱가포르 전경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노랑풍선이 싱가포르 프리미엄 패키지 여행상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여행 상품의 특징은 고객들이 온전히 여행에 집중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일정은 대폭 줄이고, 3NO(노팁, 노옵션, 노쇼핑)을 적용한다는 점이다.

일정은 두 가지다. 3박 5일과 4박 6일 상품이다. 항공편 역시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 우리나라 국적기뿐만 아니라 싱가포르항공, 스쿠트항공 등 싱가포르의 국적기까지 제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늘렸다. 또 전 일정 숙박은 특급 호텔에서 이루어진다.

무엇보다도 패키지여행의 장점과 자유 여행의 장점을 결합했다. 주요 관광지의 경우 전문 가이드와 동행하고, 하루는 자유시간을 부여해 고객이 싱가포르의 색다른 모습을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전문 가이드가 동행하는 투어에서는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테마파크 센토사섬에서 주얼리 케이블카와 스카이라인 루지 등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싱가포르에서 가장 높은 보행 다리 ‘핸더슨 웨이브 브릿지’ ▲감각적으로 페인팅 된 건물과 카페가 즐비한 ‘하지 레인’ ▲싱가포르의 랜드마크 ‘머라이언 파크’ ▲아시아 최초로 강을 테마로 한 야생공원 ‘리버원더스’ 등을 포함해 싱가포르의 진면목을 느끼도록 했다.

특별 혜택으로 싱가포르 내 가장 큰 식물원인 ‘가든스 바이 더 베이’를 방문해 클라우드 포레스트 돔, 플라워 돔, 스카이웨이 등을 관광한다. 또 화려한 빛의 향연인 랩소디쇼를 관람한다. 또한 싱가포르의 밤 문화를 대표하는 ‘클락키’에서 야간 리버보트에 탑승해 로맨틱한 싱가포르의 야경에 흠뻑 젖어들 수 있다.

여기에 노랑풍선은 고객들이 여행이 끝난 후에도 싱가포르에서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도록 명물 카야잼과 히말라야 립밤을 1인당 한 개씩 증정하는 놀라운 혜택을 준비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노팁, 노옵션, 노쇼핑 싱가포르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을 통해 고객들이 여행의 진정한 즐거움을 맛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