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티비서 최신 음악 듣는다..라임과 제휴

‘모바일 뮤직비디오 전문채널’ 라임(LIME)과 제휴 맺어 음악 콘텐츠 확보
힙합듀오 마이티마우스의 신곡 ‘NICE 2 MEET U’ 뮤직비디오 제공
  • 등록 2016-05-19 오전 10:32:22

    수정 2016-05-19 오전 10:32:22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판도라티비가 음악 콘텐츠 전문 제작사와의 제휴로 음악 콘텐츠 소비층을 공략한다.

인터넷 방송 판도라티비(대표 김경익)는 최근 라임(LIME)과 제휴해 감각적인 모바일 뮤직비디오 콘텐츠를 비롯한 유명 가수들의 라이브 방송 등 음악분야의 콘텐츠 유통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19일 밝혔다.

판도라티비는 이번 제휴로 뉴미디어에 최적화된 콘텐츠와 제작기술을 보유한 라임뮤직의 강점을 활용해 판도라티비가 기존에 제공하던 음악 분야 콘텐츠 이용자의 범위를 늘려갈 계획이다.

모바일 뮤직비디오 전문채널로 유명한 라임(LIME)은 소셜미디어를 이용해 음악 콘텐츠를 유통하는 업체로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아티스트의 색깔을 효과적으로 시청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주로 연예기획사와 가수들을 주요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으며 뉴미디어를 활용한 저비용 고효율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다.

판도라티비는 라임(LIME)과 제휴 첫 작품으로 3년 5개월 만에 컴백한 힙합듀오 마이티마우스의 신곡 ‘NICE 2 MEET U’를 지난달 26일 공개했다.

판도라티비 관계자는 “라임(LIME)의 영상이 마치 앨범자켓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주어 시청자들에게 신선함과 마이티마우스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를 느끼게 해준다”며 “마이티마우스의 최고 전성기를 함께 해오며 ‘마이티걸’로 불리워온 보컬리스트 소야의 지원사격으로 더욱 풍성한 영상미가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어냈다”고 설명했다.

글로벌 콘텐츠 유통시장 공략을 위해 출시한 코리아탑100 서비스를 제공하는 판도라티비는 라임뮤직과의 협업을 통해 향후 유명 가수, 아이돌 그룹 등이 만든 고품질의 음악 콘텐츠 유통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라임의 감각적인 영상과 마이티마우스, 소야의 케미는 공식 페이스북페이지 ‘라임비디오(https://m.facebook.com.LimeVideos)’와 함께 판도라TV, 코리아탑100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