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상품) 빕스, `플로렌스의 여름` 테마 신메뉴 출시 외

  • 등록 2011-07-28 오후 2:17:50

    수정 2011-07-28 오후 2:17:50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빕스(www.ivips.co.kr)가 `정지훈의 마이 넘버원 스테이크`라는 스토리로 새로운 광고모델 월드스타 비(정지훈)와 함께 TV광고를 시작하고 28일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광고는 빕스 샐러드바에서 우연히 맡게 된 스테이크 향에 매료된 정지훈이 빕스 스테이크와 사랑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졌으며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던 맨해튼 트랜스퍼(Manhattan Transfer)의 노래 `자바 자이브`(Java Jive)를 개사한 귀에 익숙하고 재미있는 CM송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빕스는 `플로렌스의 여름`(Summer in Florence)을 테마로 여름철을 위한 시즌 메뉴개정을 실시하고 `딸리아따 스테이크`와 `페스토소스 펜네 샐러드` 등의 신메뉴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들은 이탈리아 플로렌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와 샐러드 등으로 올리브오일과 토마토, 감자, 루꼴라(허브의 일종), 양송이버섯 등 플로렌스 지방에서 즐겨 쓰는 식재료를 다양하게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딸리아따 스테이크는 250℃의 고온에서 고기의 겉면을 코팅하는 팬 프라잉(Pan frying) 방식으로 구운 스테이크를 슬라이스하고 루꼴라 토마토 샐러드와 알감자구이를 곁들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빕스는 구운 잣, 토마토, 볶은 버섯을 넣은 숏파스타 샐러드 `페스토소스 펜네 샐러드`와 그릴에 구운 파프리카와 구운 애호박, 가지, 마늘 등으로 맛을 살린 `그릴드 파프리카 샐러드`, 오렌지와 버터콩, 강낭콩, 로메인, 닭가슴살을 특제 오리엔탈 드레싱으로 버무려 맛을 낸 `오렌지 콩 샐러드`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 피자헛, 실속 만점 `스마트 위켄드` 론칭 한국 피자헛(www.pizzahut.co.kr)이 주말에도 피자헛의 인기 메뉴를 더욱 풍성하고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주말 전용 세트 `스마트 위켄드`(Smart Weekend)를 출시했다.

스마트 위켄드는 피자헛의 베스트셀링 피자와 쏘테 파스타, 프리미엄 음료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주말 세트 메뉴로, 2인용과 3인용으로 마련됐다.

메뉴는 크런치 골드 2종, 더 스페셜 피자 5종, 리치골드 6종(3인용 세트 가능) 등 총 13종의 피자와 5가지의 쏘테 파스타, 3종의 프리미엄 음료 등 피자헛의 인기 메뉴로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2인용 세트 메뉴의 경우 크런치 골드, 더 스페셜 피자와 5가지 쏘테 파스타 가운데 각각 1가지를 선택해 프리미엄 음료와 함께 취향에 맞게 이용할 수 있다. 3인용 세트는 리치 골드 피자를 추가 선택할 수 있으며, 더 스페셜 피자 주문시 2판의 피자가 제공되어 더욱 넉넉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 도미노피자,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 출시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가 도우 끝 엣지 속에 웰빙 견과류를 더한 프리미엄 너츠 고구마무스와 까망베르 치즈를 담은 신제품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를 출시했다.

갈릭 히든엣지와 하와이안 히든엣지에 이은 히든엣지 시리즈 세 번째 제품인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는 엣지 부분에 밤, 호두, 아몬드를 더해 고소하게 씹히는 식감을 살린 너츠 고구마무스와 까망베르치즈를 채워 달콤하면서도 깊은 맛이 특징.

피자 가운데 소스는 매콤 달콤한 맛의 `망고 하바네로 소스`를 사용했고, 토핑은 매콤한 `페리페리 치킨`과 정통 독일식 수제 소시지 등을 올렸다. 마무리로 체다치즈와 크림치즈, 파슬리를 믹스하여 만든 크림치즈무스로 고소한 맛까지 더해 여름철 입맛을 살려준다.

신제품 피자와 함께 멕시코산 매운고추 하바네로와 상큼한 망고가 어우러져 매콤 달콤한 맛의 `망고 하바네로 윙스`와 파마산치즈의 고소함과 향긋한 마늘 풍미의 `갈릭 파마산치즈 윙스` 등 사이드디쉬 치킨 메뉴도 선보였다.

◇ 핫썬치킨, 불고기 치킨&고추장치킨 출시 핫썬치킨은 올 여름 한국의 음식 맛을 살린 맛과 건강을 생각하는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신메뉴 중 하나인 불고기 치킨은 은은한 향이 일품인 표고버섯과 달콤한 맛을 내는 양파. 불고기 소스의 담백함이 어우러져 마치 궁중요리를 연상시키게 하며, 고추장 치킨은 태양초 고추를 이용한 강렬한 매운맛과 함께 천연 과즙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부드럽고 고급스럽게 매운 맛이 일품이다.

핫썬치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엄마의 마음까지 생각하는 건강을 요리하는 치킨으로 한국의 대표 음식인 불고기의 맛과 태양초 고추장 맛을 살려 남녀노소 누구나 불고기 치킨과 고추장 치킨의 맛에 매료될 것”이라며 “불고기 치킨과 고추장 치킨의 양념에 밥을 비비면 훌륭한 비빔밥으로도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 피자에땅, `바사크 브런치` 피자

피자에땅(www.pizzaetang.com)이 감자 후레이크가 둘러진 바삭한 엣지와 그릴 소시지, 베이컨, 계란 등을 토핑해 풍부한 식감을 선사하는 `바사크 브런치` 피자를 출시한다.

`바사크 브런치` 피자는 도우 가장자리에 감자 후레이크와 체다 치즈를 듬뿍 올려 도우 끝까지 바삭한 식감을 살린 피자에땅의 `바사크 엣지 시리즈` 두 번째 메뉴다.

이 메뉴의 특징은 잉글랜드 스타일 브런치를 피자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고소한 그릴 소시지와 베이컨, 감자는 물론 신선한 브로콜리와 표고버섯 등 샐러드 채소를 토핑해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그 위에 새콤달콤한 요거트 소스로 마무리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을 냈다.

또한 블랙 올리브, 피칸테(숙성된 블루치즈) 등 다양한 재료를 더해 한층 고급스럽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피자 한 가운데 계란을 올려 피자와 함께 오븐에 구워내 브런치 이미지를 강화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사실은 인형?
  • 사람? 다가가니
  • 상큼한 'V 라인'
  • "폐 끼쳐 죄송"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