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메이크업으로 기분 전환해볼까 

  • 등록 2017-09-26 오전 10:26:15

    수정 2017-09-26 오전 10:26:15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화장품 업계가 완연한 가을을 맞아 분위기 있는 색조 메이크업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가을색 듬뿍 담은 립 제품부터 마스카라, 네일까지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립 제품

바닐라코의 첫번째 서브 브랜드인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는 립라이크 립슬립(LIP LIKE LIP SLIP)’을 출시했다. 촉촉하게 발린 후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반전 텍스처에 틴트에 비견되는 지속력, 립스틱의 강렬한 발색력을 두루 갖춘 3 in 1 립라커 제품이다.

리퀴드보다는 크리미한 느낌을 표현하는 세미 매트 텍스처 타입의 제품으로 그라데이션부터 시크한 풀립(full lip)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만드는 연출력을 자랑한다.

톰 포드 뷰티는 이번에도 50명의 보이즈와 50명의 걸즈 이름으로 네이밍 된 총 100종의 립 컬러의 보이즈 앤 걸즈(BOYS AND GIRLS)컬렉션을 제안했다.



첫 번째 제품으로 톰 포드의 첫 필름 싱글맨(2009) 주연 배우이자 올 9월 개봉 예정인 ‘킹스맨 2’에 출연하는 줄리앤 무어(JULIANNE MOORE) 그리고 콜린 퍼스(COLLIN FIRTH)의 이름으로 네이밍 된 립 컬러가 출시됐다.

이번 킹스맨2 영화 개봉으로 첫 내한 기자간담회에 참석하는 콜린 퍼스(COLLIN FIRTH) 이름으로 네이밍 된 보이즈 콜린(COLLIN) 컬러는 크림 피니시의 모브 컬러 립스틱으로 한 번의 발색만으로도 완벽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며 걸즈 컬렉션으로 출시된 줄리앤(JULIANNE)은 시어한 발림성의 코랄 컬러 립스틱으로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마무리 감이 강점이다.

베네피트는 체리, 망고, 스트로베리, 워터멜롤, 버블검 등 5가지의 과즙 컬러를 그대로 담아 선명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리퀴드 타입 립글로스 '펀치팝'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베네피트 틴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완벽한 과즙 메잌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체리컬러는 고고틴트와 망고 컬러는 차차틴트, 워터멜론은 포지틴트, 스트로베리는 베네틴트, 버블 검은 롤리틴트와 짝꿍템으로 사용하면 과즙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사진=각 사 제공)

아이메이크업

투쿨포스쿨도 올 가을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글램락’ 라인의 신제품 ‘허쉬 브라운’과 ’몬스트러스 웨이브 볼륨 카라’를 내놓았다.

'글램락 허쉬 브라운'은 2017 F/W 트렌드 컬러인 브라운 계열의 립 컬렉션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컬러들로 구성돼 있으며 무게감 없이 입술에 부드럽게 감기는 텍스처로 브라운 컬러가 은은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부드러운 느낌의 소프티 브라운 ‘뮤트’, 우아한 카밍 브라운 ‘로프티’, 차분한 마른 장미 톤의 MLBB 브라운 ‘모더레이트’, 트렌디한 레드 브라운 ‘드무어’, 과감함이 돋보이는 ‘블라인드’ 등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또한 ‘글램락 몬스트러스 웨이브 볼륨 카라’는 뷰러 없이도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C컬 속눈썹을 만들어 주는 제품으로 이중 코팅막으로 가볍고 풍성한 볼륨을 선사하고 속눈썹을 처짐 없이 고정해준다.

토니모리는 만년필을 닮은 용기에 선명한 잉크 블랙 제형을 담아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시켜 주는 ‘잉크드 라스팅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잉크의 진한 제형에 착안해 기획된 제품으로 만년필 펜 모양을 본 따 출시됐다. 잉크처럼 속눈썹에 또렷하고 매끄럽게 발려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며, ‘잉크드’라는 단어로 제품의 특징을 알기 쉽게 했다.

이번 신제품은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시켜 상대방의 시선을 7초만에 사로잡는다고 해 ‘7초카라’라는 애칭을 얻었다. 만년필을 닮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잉크와 같은 선명한 블랙 제형으로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만들어준다. 또한 눈가 굴곡에 맞게 제작된 브러쉬로 덧발라도 잘 뭉치지 않으며 데일리 프루프 필름 제형을 적용해 땀이나 습기, 눈물 등에도 번지지 않고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각사 제공

네일

스킨푸드는 올 가을 시즌 컬러인 ‘플럼 버건디’로 립과 아이는 물론 네일까지 연출 할 수 있는 ‘플럼 멜로우 컬렉션’ 5종을 선보였다. 제품은 립스틱, 립락커, 립 앤 치크, 아이 섀도우 팔레트, 네일 총 5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대표 제품인 ‘플럼 멜로우 글로우 스틱’는 천연 자두 오일 함유로 광택감과 보습력이 탁월한 글로우 립스틱으로 립 밤처럼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림과 동시에 락커처럼 선명하게 입술에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플럼 멜로우 글로우 립락커’는 촉촉하고 탱글한 자둣빛 광채를 선사하는 볼륨 틴트 립락커로 천연 자두 오일 함유로 입술을 탱글하고 촉촉하게 연출해주며‘미네랄 슈가 블렌드 아이즈 - 플럼 멜로우 컬렉션’은 잘 익은 자두의 그윽함에서 영감을 받은 6가지 색상의 섀도우 팔레트로 누구나 손쉽게 고혹적인 눈매를 연출하도록 도와준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박결, 손 무슨 일?
  • 승자는 누구?
  • 사실은 인형?
  • 한라장사의 포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