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텔, 내츄럴엔도텍 독점유통 사업자 선정

  • 등록 2004-02-24 오후 1:52:49

    수정 2004-02-24 오후 1:52:49

[edaily 전설리기자] 씨앤텔(035710)은 24일 내츄럴엔도텍의 전상품에 대한 온라인 독점유통 사업자로 선정돼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다음은 공정공시 원문. 1) 동사는 생명공학 바이오벤처 기업인 ㈜내츄럴엔도텍의 전상품에 대해 온라인 독점유통업체로 선정됨. 2) 계약일 : 2004년 2월 23일 3) 계약기간 : 2004년 2월 부터 ~ 2005년 1월(1년간) - 당사는 생명공학 바이오벤처 기업인 ㈜내츄럴엔도텍의 전상품에 대해 Live Home-Shopping, Infomercial Home-Shopping, Internet Shopping Mall, Catalogue 등 온라인 매체 독점유통업체로 선정됨. - 내츄럴엔도텍은 식품으로 사용 가능한 한약재 등 천연식물로 부터 유용성분을 추출하여, 식물성 성장호르몬 분비촉진제를 세계 최초로 개발한 등 바이오 벤처기업으로서 여성갱년기 증상을 개선하는 "에스트로몬", 당뇨환자용 특수영양식품인 "인슈몬", 어린이성장발육을 위한 "하이몬"등의 다양한 기능성식품을 개발하여 전품목에 대한 임상시험을 완료함. - 임상시험을 거친 상품에 한해서만 광고 판매할 수 있게 법제화된 이번 2월의 기능성식품법안 이후 동사 상품의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금년 한해 온라인유통에서 매출신장을 기대 하고있는바, 여러 유통사업자들이 동사의 영업권을 갖기 위하여 치열한 경쟁을 벌였으나, 인포머셜 등 다양한 온라인 유통매체를 확보하고 있는 씨앤텔이 최종적으로 판매권 확보함. - 당사는 우선 "에스트로몬"을 오는 3월경 인포머셜 홈쇼핑을 통해 일반 소비자에 게 선 보일 예정이며, 하이몬,인슈몬 등 내츄럴엔도텍이 개발, 생산하는 전 기능성 식품을 홈쇼핑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판매 유통시킬 예정으로 금번 유통권 확보로 인해 기존의 휘트니스 상품군과 함께 본격적인 헬스앤뷰티 상품군 형성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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