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품은 닥터뉴트리 D·B·E·Y·C 총 5종으로 각각 성장기 청소년, 성인여성, 직장남성, 갱년기여성, 중년남성 등 총 5개의 타겟층을 겨냥해 만든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기본 영양성분에 식약청이 인정한 개별인정형 소재를 배합해 소비자들의 연령, 성별, 생활습관 등에 따라 기능을 세분화한 게 특징. 특히 제품별 성분배합 설계를 가정의학과 전문의인 이승남 원장이 직접 개발했다. 가격은 3만9000원(1개월 분).
|
◇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오메가 블루 메이크업 라인`을 내놨다.
새 제품은 오메가 블루 에센스 파운데이션·트윈 팩트 총 2종이다. `오메가 3 `성분이 지치고 손상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며, `치아씨드` 성분을 결합한 `오메가 블루 에센스`가 보습력을 높여 주는 게 특징. 또 시간이 지나도 뭉치지 않고 매끄럽게 발리는 특수 파우더를 사용해 깨끗한 화장 상태를 오래도록 유지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파운데이션 5만원 (40ml), 트윈 팩트 5만5000원(18g).
이번 제품은 섬유의 표면을 보풀 없이 매끈하게 정리해 여러 번 세탁 한 후에도 섬유 본래의 색을 그대로 지켜주는 드럼세탁기 전용 세제이다. 색상이 쉽게 바래는 면 소재 의류나 자주 세탁해야 하는 아이들 옷에 유용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1만7900원(2.5kg).
이화주는 국순당 지난해 `우리 술 복원 프로젝트`를 통해 복원한 고려 시대 전통 술로 이번에 병제품으로 리뉴얼됐다. 이화주는 색이 희면서 숟가락으로 떠먹을 수 있을 정도로 걸쭉해 마치 죽과 같은 독특한 특성을 지닌 고급 막걸리이다. 국순당은 그 동안 백세주마을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해 온 이화주를 올해 안에 주요 백화점과 고급음식점으로 판매망을 확대시킬 예정이다. 가격은 1만5000원(300ml, 알코올 1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