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CJ뉴트라, `닥터뉴트리` 외

  • 등록 2009-05-25 오후 5:27:05

    수정 2009-05-25 오후 5:27:05

[이데일리 안준형기자] ◇ CJ제일제당의 건강식품브랜드 CJ뉴트라는 `닥터뉴트리`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닥터뉴트리 D·B·E·Y·C 총 5종으로 각각 성장기 청소년, 성인여성, 직장남성, 갱년기여성, 중년남성 등 총 5개의 타겟층을 겨냥해 만든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기본 영양성분에 식약청이 인정한 개별인정형 소재를 배합해 소비자들의 연령, 성별, 생활습관 등에 따라 기능을 세분화한 게 특징. 특히 제품별 성분배합 설계를 가정의학과 전문의인 이승남 원장이 직접 개발했다. 가격은 3만9000원(1개월 분).

▲ CJ뉴트라 `닥터뉴트리`

◇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오메가 블루 메이크업 라인`을 내놨다.

새 제품은 오메가 블루 에센스 파운데이션·트윈 팩트 총 2종이다. `오메가 3 `성분이 지치고 손상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며, `치아씨드` 성분을 결합한 `오메가 블루 에센스`가 보습력을 높여 주는 게 특징. 또 시간이 지나도 뭉치지 않고 매끄럽게 발리는 특수 파우더를 사용해 깨끗한 화장 상태를 오래도록 유지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파운데이션 5만원 (40ml), 트윈 팩트 5만5000원(18g).

◇ 생활용품 전문기업 CJ LION은 드럼세탁기 전용 세제 `비트 드럼 컬러케어`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섬유의 표면을 보풀 없이 매끈하게 정리해 여러 번 세탁 한 후에도 섬유 본래의 색을 그대로 지켜주는 드럼세탁기 전용 세제이다. 색상이 쉽게 바래는 면 소재 의류나 자주 세탁해야 하는 아이들 옷에 유용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1만7900원(2.5kg).

◇ 국순당은 고려시대 왕족과 귀족들이 즐기던 고급 막걸리를 복원한 `이화주`를 병 제품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이화주는 국순당 지난해 `우리 술 복원 프로젝트`를 통해 복원한 고려 시대 전통 술로 이번에 병제품으로 리뉴얼됐다. 이화주는 색이 희면서 숟가락으로 떠먹을 수 있을 정도로 걸쭉해 마치 죽과 같은 독특한 특성을 지닌 고급 막걸리이다. 국순당은 그 동안 백세주마을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해 온 이화주를 올해 안에 주요 백화점과 고급음식점으로 판매망을 확대시킬 예정이다. 가격은 1만5000원(300ml, 알코올 14.5%).

▲ 국순당 `이화주`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사실은 인형?
  • 사람? 다가가니
  • 상큼한 'V 라인'
  • "폐 끼쳐 죄송"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