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꽃에서 영감 받은 프리미엄급 신제품 출시

'손안에 피어나는 꽃들의 속삭임' 선보여
  • 등록 2024-05-22 오전 11:48:44

    수정 2024-05-22 오전 11:48:44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22일 꽃의 생명력과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은 신규 시즌 컬러 ‘손안에 피어나는 꽃들의 속삭임’ 제품 라인을 선보였다.

케이스티파이 신제품 ‘손안에 피어나는 꽃들의 속삭임’ 케이스. (사진=케이스티파이)
이번 신제품 출시로 베스트셀러인 에센셜 바이 케이스티파이(Essentials by CASETiFY™) 컬렉션이 확장됐다. 에센셜 바이 케이스티파이은 지난해 케이스티파이가 설립 이래 처음으로 선보인 프리미엄 실리콘 소재의 제품 라인으로, 물결의 파장을 표현한 리플 케이스(Ripple Case)가 블랙, 화이트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됐다.

케이스티파이의 리플 케이스는 부드러운 촉감의 프리미엄 실리콘으로 제작된다. 독특한 퍼프 실리콘 코너로 2m 낙하 테스트를 통과하는 등 견고한 보호력을 갖췄고, 2024년 뉴욕 제품 디자인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할 정도로 뛰어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 라인은 매년 만개하는 꽃이 가져다주는 새로운 시작과 성장에서 영감을 받았다. 낭만적인 아름다움을 자아내는 프림로즈 핑크(Primrose Pink), 활기찬 에너지의 버터크림 옐로우(Buttercream Yellow), 강렬한 스칼렛 레드(Scarlet Red) 등 꽃의 싱그러움을 담아낸 컬러로 눈길을 끈다. 세 가지 색상은 조화롭게 어우러져 생기 넘치는 자연의 빛깔을 케이스에 그대로 구현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라인은 다양한 제품에 적용돼 에센셜 바이 케이스티파이 컬렉션 제품군을 확장한다. 리플 케이스는 폰 케이스뿐만 아니라 에어팟 프로 및 에어팟 맥스 전용 케이스로도 출시되며, 동일한 프리미엄 실리콘을 사용하고 화이트 및 프림로즈 핑크 컬러로 마감하여 꽃잎처럼 부드러운 촉감과 색채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차콜 및 샌드 컬러의 에어팟 전용 스톤 케이스, 핑크 및 레드 컬러의 로프 크로스바디 스트랩과 더불어 프림로즈 핑크, 버터크림 옐로우 컬러의 바운스 밴드 등 다양한 제품이 컬렉션에 포함되어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바다 위 괴물' 내부 보니
  • 우승 사냥
  • 망연자실
  • 갑자기 '삼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