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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욱이 이러한 성과는 미래 사업 매출 증대와 장기적인 기업 경쟁력 제고 차원에서 차세대 제품군 분야에 상당한 추가 투자를 집행하는 가운데 달성됐다.
2019년 한 해 동안 회사는 300명 이상의 분야별 전문가를 영입하는데 성공했고, 여성 관리자가 전체의 37%를 차지한다. 이러한 신규채용을 통해 새로운 경쟁력과 동시에 디지탈, 제품개발, 과학 및 디자인 분야의 다양한 전문성을 확보함으로써 향후 사업의 강력한 토대를 마련했다.
BAT그룹은 2023년과 2024년 차세대 제품군 매출 목표를 연간 50억 파운드(약 7조 4000억원)로 두고 지속적인 성장을 추진하고 있다.
또 2030년까지 5천만 명의 비연소 제품군 소비자와 탄소 배출 제로를 달성하는 목표를 설정했으며, 기존의 환경분야 달성 목표 시점을 2025년으로 앞당겼다.
아울러 이노베이션팀과 사내벤처 신설로 니코틴 제품 이상의 신제품 테스트와 개발에 박차를 더한다.
잭 보울스 CEO는 “2019년도 초에 설정한 사업 우선과제를 전사적으로 시행하며 그룹 차원의 성과를 내기 시작한 점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환경과 사회, 지배구조 전반에 걸친 확대된 목표를 설정해 새로운 지속가능성에 대한 의지로 삼고자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