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아우터 프레젠테이션’ 2차 공개..입점 브랜드 지원

따뜻한 겨울 날씨에 아우터 매출 ‘뚝’
재고 부담 입점 브랜드 위한 기획전 진행
고감도 화보와 영상 공개..할인 쿠폰 지급
  • 등록 2022-11-28 오전 11:33:32

    수정 2022-11-28 오전 11:33:32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올겨울 아우터 신상품을 조명하는 ‘2022 아우터 프레젠테이션’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무신사, 아우터 판매 부진 속 입점 브랜드 지원. (사진=무신사)
무신사는 2차 아우터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무신사 스토어 입점 브랜드의 아우터 신상품을 소개하는 고감도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프레젠테이션 화보에는 △노이어 △라퍼지스토어 △리(LEE) △비바스튜디오 △엘엠씨(LMC) △예스아이씨 △예일 △와릿이즌 △커스텀어클락 △쿠어 △트래블 등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특히 2차 프레젠테이션에서는 패딩, 무스탕 재킷, 코트 등 한겨울에 연출할 수 있는 아우터 스타일링으로 올겨울 패션 트렌드를 제안한다.

내달 14일까지 진행하는 기획전에서 일부 아우터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에는 아우터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랜덤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번 2차 캠페인은 지난 23일까지 진행된 ‘무진장 2022 블랙프라이데이’와 11월 초에 시작한 ‘1차 아우터 프레젠테이션’의 연장선상에서 마련됐다. 고객에게는 다양한 겨울 패션 스타일 노하우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예년보다 따뜻한 초겨울 날씨로 아우터 판매가 부진한 일부 입점 브랜드의 고민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2차 아우터 프레젠테이션에서는 무신사의 감각으로 완성한 차별화된 브랜드 큐레이션과 스타일링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들이 무신사 스토어 입점 브랜드가 선보이는 퀄리티 높은 아우터 신상품으로 한겨울 패션을 준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2022 아우터 프레젠테이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