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비자도 인정”…더마펌, 더마 코스메틱 부문 6년연속 대상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서
중국 소비자 뽑은 더마 코스메틱 부문 대상
현지 6800여개 오프라인 매장서 판매
  • 등록 2024-01-10 오전 10:59:51

    수정 2024-01-10 오전 10:59:51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중국 소비자가 뽑은 더마 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22회를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각 브랜드에 대한 기초 조사, 전문가 평가 및 심의, 소비자 조사를 거쳐 한 해를 이끌어갈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더마펌은 지난해 11월 6일부터 19일까지 약 260만 명의 중국 현지 소비자가 참여한 소비자 조사에서 △서비스/품질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총 3가지 평가지표를 종합한 결과 높은 점수를 획득해 더마 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더마펌은 2018년 중국 시장에 본격 진출 후 피부 고민별 다양한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왕홍(인플루언서) 마케팅, 이커머스 채널 활성화, 유통망 다각화 등 고객 접점, 브랜드 경험 확대를 위한 중국 현지 밀착형 마케팅 및 영업 전략을 전개하는 중이다.

더마펌은 작년 중국 상·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618 쇼핑 축제’와 ‘광군제’ 기간에 각종 뷰티 카테고리 랭킹을 석권하면서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왓슨스, 산푸(SANFU) 백화점 등 총 680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 주력 품목들을 입점시킨 상태다.

한윤재 더마펌 대표는 “2019년 첫 수상 이후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지지와 신뢰를 받으며 6년 연속 수상이라는 값진 성과를 거둘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건강한 피부를 향한 더마펌의 진정성을 바탕으로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을 선보이고, 소비자의 공감을 끌어내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은 더마펌은 중국을 비롯해 미국, 유럽, 일본, 동남아 등 전 세계 30여개국에 진출해 있다.
왼쪽부터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 저우위보 대표, 더마펌 한윤재 대표(사진=더마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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