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의 네 번째 시리즈 ‘기타’ 편에서는 모델 박보검이 직접 기타를 연주하고 노래를 부른다. 이번 광고는 ‘좋은 잠’을 자고 일어난 후 변화한 ‘좋은 나’에 대한 모습을 박보검의 노래와 기타 연주를 통해 표현하며, 좋은 잠의 누적효과에 대한 메시지를 강화했다.
앞서 1차 캠페인 ‘자전거’ 편은 ‘2018 서울영상광고제 TV부문 파이널리스트’ 단품 부문에, 2차 ‘토마토’ 편과 3차 ‘바다’ 편은 ‘2019 서울영상광고제 TV부문 파이널리스트’ 캠페인 부문에 선정됐다. 배우 박보검과 함께 한 총 3편의 광고 캠페인은 누적 조회수 4000만 뷰 이상을 기록했다.
광고와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에이스침대의 제품 정보는 에이스침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