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타임’, 첫 디지털 런웨이 개최...고객과 소통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공개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 제공할 것
  • 등록 2021-09-23 오후 2:15:49

    수정 2021-09-23 오후 2:15:49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국내 여성복 1위 브랜드 ‘타임(TIME)’이 고객과의 디지털 소통 강화에 나선다.

(사진=한섬)
현대백화점(069960)그룹 계열 토탈 라이프스타일케어 기업 한섬은 오는 24일 오후 12시 30분에 타임(TIME)이 ‘2021년 가을·겨울 시즌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영상은 더한섬닷컴 공식 유튜브채널과 인스타그램 타임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 런웨이는 패션업계가 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하는 새로운 고객 소통 방식으로, 타임이 진행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디지털 런웨이는 기존 런웨이와는 다르게 화려한 영상미와 음악을 통해 브랜드정체성을 나타낼 계획이다. 영상 제작에는 BTS(방탄소년단), 엑소(EXO) 등 국내 대표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를 만든 ‘쟈니브로스(ZANYBROS)’ 촬영팀이 참여했다.

한섬 관계자는 “패션에 화려한 영상미를 결합시킨 디지털 런웨이를 통해 고객에게 올 시즌 주요 패션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라며 “특히 영상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기획한 디자이너들과 고객들이 댓글로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하는 등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섬은 이번 디지털 런웨이를 통해 타임의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선뵌다. 올해 신상품 콘셉트는 ‘타임리스 & 아이코닉(Timeless & Iconic, 변하지 않는 상징)’으로, 섬세한 테일러링(재단)으로 클래식한 아이템을 새롭고 간결하게 재해석한 게 특징이다.

특히 아우터 안에 베스트, 후디, 카디건 등 서로 다른 소재, 실루엣 등을 ‘믹스 앤드 매치(이질적인 색상이나 디자인의 옷을 섞어 입는 방식)’해 착장의 경계를 허문 창의적인 컬렉션을 선뵐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집중'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 박결, 손 무슨 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