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몰, 화이트데이 이벤트 `톡톡`

  • 등록 2006-03-09 오후 4:20:44

    수정 2006-03-09 오후 4:20:44

[이데일리 류의성기자] 온라인 쇼핑몰업체들이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둔고 고객 마음을 끌기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있다.

이들은 화이트데이 사탕과 꽃바구니, 여성용 향수와 화장품, 명품백 할인행사 외에도 사탕으로 만든 속옷과 마술용품, 헤어미용상품 등 갖가지 아이디어 상품을 내놓았다.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은 사탕을 실로 촘촘히 이어 만든 `사탕으로 만든 캔디 속옷`과 키스캔디, 이색 하트 LCD 사탕세트, 사탕뽑기 러브머신을 판매해 인기를 얻고 있다. 또 남성들의 혈액형별 사랑고백 유형을 분석해, 맞춤식 `화이트데이 프로포즈 아이템`을 내놓았다.

G마켓은 연인에게 깜짝마술 공연을 보여줄 수 있는 마술용품을 판매해 눈길을 끌고 있다. 요술링, 주사위마술, 심리카드, 트릭카드, 반지상자 등 8가지 종류의 마술 용품이 들어있는 `마술도구 8종`과 반지가 갑자기 나타나는 반지상자를 판매한다.

인터파크(035080)는 유명 꽃배달 브랜드와 공동으로 `플라워 베스트 상품전`을 열고 전문 플로리스트가 만든 장미박스와 꽃바구니를 최고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밖에 패션 마켓플레이스 동대문닷컴은 레이스와 리본으로 장식된 공주 스타일의 패션의류와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꽃무늬 속옷, 스타일리쉬한 패션가방을 판매하며, 디앤샵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매직스트레이트와 웨이브 등 헤어미용 상품을 판매하며, 원하는 머리 스타일검색부터 가까운 매장 예약 및 결제까지 모든 절차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인터넷미용실과 헤어미용기기를 내놓았다.

박상순 옥션 영업총괄 상무는 "단순한 사랑고백에서 벗어나 밸런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를 연인들의 기념일로서 즐기려는 신세대가 늘어남에 따라 유머러스하고 아이디어가 톡톡 튀는 이색 선물들이 인터넷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사실은 인형?
  • 사람? 다가가니
  • "폐 끼쳐 죄송"
  • '아따, 고놈들 힘 좋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